2024-03-28 20:24 (목)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 11번가서 첫 런칭 
상태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 11번가서 첫 런칭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3.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오미 에이전트 ㈜코마트레이드 자회사 윈마이 공식총판 ㈜엠포유 
사진=코마트레이드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샤오미 에이전트 ㈜코마트레이드 자회사인 윈마이 공식총판 ㈜엠포유가 오는 22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11번가 긴급공수를 통해 윈마이의 새로운 신제품 스마트 체중계 SE를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11번가 긴급공수에서 첫 선을 보이게 되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는 3월 22일부터 23일까지 이틀간,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 1만 5900원 특가로 선보여진다. 첫 선을 보이게 될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는 기존의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의 디스플레이 방식을 벗어나 컨실드 LED 디스플레이 기술을 탑재해 환경의 밝음과 어두움을 떠나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용자의 눈에 피로가 가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제품의 2.8인치 히든식 LED 디스플레이와 5겹의 실크 인쇄와 22번의 공정으로 매끄럽고 광이 나는 일체형 디자인은 직관적이면서도 심플함을 자랑한다. 또한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는 기존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보다 빠른 APP연동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미국 텍사스 인스트루먼트社의 저전력 블루투스 칩(CC2541)을 사용하였고 블루투스 4.0 동기화 방식을 사용하여 1.9초만에 APP과의 연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무게 측정 횟수에 상관없이 정확한 기록이 가능하며 APP을 구동하면 데이터는 자동으로 컴퓨터 동기화 전송을 통해 데이터 개선 의견을 제시 한다.  이와 더불어 4개의 고정밀도 체중측정센서를 탑재해 높은 정확도로 미세한 체중 변화를 감지한다. 기존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와 마찬가지로 APP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체중변화, 칼로리 소모, 음식량 등의 기초 정보를 기록하고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로 측정한 데이터는 윈마이 클라우드 서비스로 분석하여 보고서 형식의 그래프를 제공한다. 

이는 체중 및 지방 변화를 주, 계절 혹은 연 단위, 일 단위로 확인이 가능하여 스마트 체중계가 전용 개인 트레이너 역할을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기능인 16명의 사용자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20일 첫 선을 보일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SE는 더욱 심플해진 디자인과 개선된 성능으로 스마트 체중계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에게 큰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코마트레이드는 지난해 5월 런칭한 윈마이 미니 체중계를 런칭 시작과 동시에 총 이틀에 걸쳐 7000대를 모두 완판 하고, 앵콜 행사를 진행하는 등 높은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다. 또 11번가 전체 상품을 통틀어 베스트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누린 바 있으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이다.윈마이의 대표 상품인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중국 징둥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판매, 후기, 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스마트 체중계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코마트레이드가 독점 판매와 동시에 사후 as관리는 물론 방송, 프로모션 등 다양한 경로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적극 소개하고 있다.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는 휴대폰 연동 앱을 통한 스마트한 데이터 분석으로 최대 16명의 구성원 정보를 기록할 수 있고, 체중, 지방, BMI, 근육량, 내장 지방, 골격량 등 총 10가지 신체데이터를 분석해주며, 낮은 전력 소모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각기 다른 색상과 디자인, 크기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는데, 올해 2월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2'가 독일 2017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심플한 디자인과 개선된 성능을 겸비한 윈마이 스마트 체중계SE로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여름을 대비해 건강한 몸매관리, 그리고 건강한 생활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