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오색만찬,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 직영 1호점 리뉴얼 오픈
상태바
오색만찬,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 직영 1호점 리뉴얼 오픈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3.1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오색만찬의 김밥프랜차이즈 ‘서가원김밥’ 직영 1호점이 최근 매장 리뉴얼을 통해 더욱 넓은 홀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

서가원김밥 직영 1호점 라페스타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뒷열구조의 주방으로 홀을 더 넓혀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하게 됐다. 여기에 더 편리한 소비자들의 식사를 위해 고객 맞춤 실내인테리어로 구조를 변경하면서 소비자 유치에 팔을 걷어붙였다.

기존 메뉴 또한 소비자 니즈를 충분히 반영해 입맛에 맞는 방향으로 리뉴얼 해 선보였다. 또 최근 신 메뉴로 ‘항아리참치김치덮밥’과 ‘시원한황태미역국’, ‘알새우떡라면’를 출시해 라페스타를 찾는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을 전망이다.

라페스타를 중심으로 일산 곳곳에 이색 데이트 장소가 많아 서가원김밥은 최근 월 매출 1억원을 넘어서는 등 이번 리뉴얼을 전후로 매출이 큰 폭으로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라페스타를 중심으로 한 이색 데이트 장소로는 호수공원, 웨스턴돔, MBC방송국, 원마운트, 아쿠아플라넷 등이 있다. 또 일산 포켓몬고 장소로 호수공원이 유명세를 타면서부터는 밤마다 공원에 연인, 가족, 친구끼리 포켓몬고를 하기 위해 사람들이 몰리고 있기도 하다.

오색만찬 관계자는 “라페스타에는 오색만찬의 서가원김밥 외에도 1972치킨구락부, 별초밥 등의 자사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대거 위치해 있다”면서 “이중 서가원김밥과 치킨구락부는 배달앱을 통한 배달주문도 가능하고, 매장으로 직접 전화 주문 시에는 더욱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서가원김밥은 라페스타맛집 1호점 외에도 주엽 직영2호점, 백석역 직영3호점을 운영 중이며, 향후에도 고객 집객과 직영점 확대를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가원김밥은 프랜차이즈 운영에서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을 지향, 지난 해 경기도지사 표창 및 2016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김밥프랜차이즈 부문을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였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