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일산 윤채림핫요가, RYTK300 요가지도자 및 메디플라이 강사 동시 개강
상태바
일산 윤채림핫요가, RYTK300 요가지도자 및 메디플라이 강사 동시 개강
  • 장경욱 기자
  • 승인 2017.03.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착순 5명 모집 소수 정원제 진행

[KNS뉴스통신=장경욱 기자]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에 있는 윤채림핫요가(원장 윤채림)에서 'RYTK300 요가지도자' 과정 및 '메디플라이 강사 자격증반'을 개강한다.

4월 25일(화) 개강하는 이번 지도자 과정은 매주 주중 오전반(11시 20분)과 오후반(9시 20분)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선착순 5명 모집의 소수 정원제로 진행된다.

지도자 과정 수강 혜택으로는 핫요가 수료증 발급과 무료 수련 6개월 혜택 그리고 요가복 세트 및 개인매트, 교재2권을 증정하며 매월 특강과 워크샵 등에 참석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현재 진행 중인 할인 이벤트로는 3월 25일(토)까지 등록한 사람에 한해 10% 조기 할인 혜택 및 등록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한 윤채림 요가 수련권을 증정한다. 또한 4월 7일(금)까지 등록한 사람에게는 5% 조기 할인 혜택 및 등록일로 부터 6개월간 사용이 가능한 윤채림 요가 수련권을 증정한다.

‘RYTK300 요가강사’는 (사)대한요가연맹의 요가강사 표준교육과정으로 15곳의 사단법인 요가단체와 요가학과 대학 세 곳의 논의를 거쳐 요가지도자 교육과정과 자격명칭을 통일한 것이다. 교육과정은 이론 100시간, 실기 200시간으로 총 300시간이며 요가철학과 윤리, 요가해부와 생리학을 비롯한 요가 교수법 등의 이론과 요가수련, 요가지도 등의 실습으로 이루어져있다.

메디플라이 요가강사는 (사)한국치유요가협회의 플라잉 요가강사 교육과정으로 민간자격관리기관인 한국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된 민간자격증(2015-005871)으로 기존 플라잉요가에 요가의 치유적 효과를 극대화한 자격과정이다.

윤채림 원장은 5명 이하의 소수 정원제 수업을 통해 성실히 수련에 임하면 누구나 최고의 강사가 될 수 있다고 교육 진행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치며 앞으로도 운영 요가원만의 차별화된 프로그램 수업과 정기 워크샵 특강 교육을 통해 능력과 인성을 겸비한 몸과 마음이 건강한 지도자를 양성할 것이라고 이번 개강 교육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일산 윤채림핫요가는 15가지 이상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으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으로 독소 배출과 체지방 연소를 통한 다이어트와 통증치유에 도움을 주는 아쉬탕가 요가와 플라잉 요가 그리고 소도구 필라테스와 테라피 요가를 수련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으며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장경욱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