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정통 역학사이트 ‘사주포럼’, 봄맞이 전문가 작명 및 개명 50% 할인이벤트
상태바
정통 역학사이트 ‘사주포럼’, 봄맞이 전문가 작명 및 개명 50% 할인이벤트
  • 장수미 기자
  • 승인 2017.03.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수미 기자] 정통 역학사이트 ‘사주포럼’은 봄을 맞아 전문가 작명 및 개명 5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주포럼’은 국내 최초로 셀프작명 프로그램을 선보인 인터넷 작명소로 사주포럼의 ‘정통 이름짓기’를 이용하면 인터넷으로 부모가 선호하는 이름을 전문가 수준으로 직접 지을 수 있다.

이용방법은 이름짓기 대상자의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성명학 해설, 사주풀이와 함께 마치 유명한 작명가가 이름을 지어주듯 본인의 사주를 보완해 주며 성명학적으로 완벽한 좋은 이름들이 추천되는 방식이다.

사주포럼은 명리학과 역학 콘텐츠를 기반으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사주를 분석해 작명 및 개명 외에도 사주, 궁합, 운세, 토정비결, 택일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타고난 성격판단, 건강운, 직업운, 부모운, 형제운, 배우자운, 자식운, 재물운, 흥망성쇠, 길흉화복 등도 직접 알아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름이라는 것은 인생에 크나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사람은 누구나 타고난 운명, 즉 선천운이 있는데, 출생일시에 따르는 사주분석 결과 타고난 운명에 부족하거나 과한 부분을 보완해 주는 것이 바로 후천운인 '이름'이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작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확한 사주분석이다. 사주에 부족한 기운을 이름으로 보완해 주는 것이 작명법의 핵심이다. 사주포럼은 정통역학과 명리학에 정통한 전문가가 정확한 사주분석을 통해 좋은이름으로 작명 및 개명을 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사주포럼에서는 작명원이나 작명소의 신생아작명 및 개명, 상호 등의 서비스 이외에도 궁합, 사주풀이, 출산택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주포럼 사이트 또는 고객 상담전화로 문의가 확인 가능하다.

장수미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