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심 사로잡는 ‘마약카레우동’ 이색 동대문 맛집
상태바
여심 사로잡는 ‘마약카레우동’ 이색 동대문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3.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봄 향기를 느끼기 위해 나들이와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고 있다. 이와 함께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들을 먹으러 여러 지역을 찾아 다니는 ‘먹거리 데이트’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볼거리와 먹거리가 넘쳐나는 동대문 일대는 해외 관광객들도 자주 찾는 대표적 핫플레이스다.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와 두타, 동대문시장등 패션 피플들을 위한 동대문 데이트코스 명소와 함께 유명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 맛집 브랜드가 대거 입점한 현대시티아울렛은 쇼핑 후 특별한 먹거리를 찾는 사람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그 중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맛집 ‘코나야’는 특유의 중독성 있는 국물맛으로 ‘마약카레우동’이라 불리며 이곳을 방문하는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곳의 맛의 비법은 일본 현지에서 직접 공수한 카레가루에 진한 육수와 우유를 넣어 부드러우면서 매운맛을 자아내는 특제 카레스프와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는 독창적인 수타면이다.

흔히 생각하는 카레우동 맛과 달라 처음 접하면 생소하다고 느낄 수 있으나, 먹을수록 중독성 있는 이색적인 맛으로 특히 20~30대 여성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이곳의 인기 메뉴 ‘코나야 베스트 세트’는 카레 우동과 잘게 다진 부드러운 고기의 키마 비빔밥, 제철 카레라이스, 특제 튀김 기술로 식어도 바삭한 치킨 카라아게와 에비 덴푸라를 비롯한 특유의 수제 요리가 포함된 가성비 메뉴이다.

매장 관계자는 “일본 여행 중 만난 현지 요리라는 컨셉으로 카레 우동뿐만 아니라 밥과 수제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점이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 주시는 이유인 것 같다”고 전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