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이마트 화장품 편집숍 ‘슈가컵’ 광교점 입점
상태바
에이프릴스킨, 이마트 화장품 편집숍 ‘슈가컵’ 광교점 입점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3.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자연에서 추출한 내추럴원료를 사용하는 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오늘(14일) 이마트 화장품 편집숍 ‘슈가컵’ 광교점에 입점했다.

이마트 광교점 내 슈가컵 매장에는 에이프릴스킨의 인기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원조 천연비누 ‘국민비누 2종’과 화제의 완판쿠션 ‘매직스노우쿠션 2.0’ 등 에이프릴스킨 대표 제품이 준비돼 있다.

또 다양한 컬러 레시피로 윤기 나는 컬러 코팅 효과를 주는 ‘턴업컬러트리트먼트’, 5분 만에 진정되는 쿨링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릴렉싱 쿨링스틱’과 ‘펌킨 릴렉싱 쿨링크림’, 3단계로 피지 박멸 효과를 볼 수 있는 ‘핑키클레이 코팩’도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확보하고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슈가컵에 입점하게 돼다”며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장품 편집숍 슈가컵은 ‘설탕 한 컵’의 달콤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는 의미의 뷰티 전문 편집숍이다. 50개 이상의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으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면서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는 놀이공간을 제공한다.

에이프릴스킨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자사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롯데영플라자 명동점, 대구점 및 창원점, 롯데엘큐브 이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