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신림 맛집, 불황을 이기는 신림대표 3대천왕 와규 맛집 '부뚜막'
상태바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신림 맛집, 불황을 이기는 신림대표 3대천왕 와규 맛집 '부뚜막'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3.1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림역은 교통이 편리하고 주위 상권이 발달해 오가는 사람들이 많다. 주변 일대의 직장인들이 회식장소나 모임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다.

퇴근 후 부담없이 편안 하게 식사할 때는 고기집 신림대표 3대천왕 와규(일본의 우수한 품종 고급 소) 맛집 '부뚜막' 만한 곳이 없다. 그 때문인지 신림에는 다양한 고기집들이 즐비해 있다. 그렇지만 너도나도 유행을 위해 이색 메뉴를 개발해 우후죽순 생기는 가게들 때문에 진정한 단골집을 만들기는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런데 늘 손님들이 줄지어 찾아올 정도로 인기 있는 신림 맛집'부뚜막'이 있어 화제다. 신림동 맛집 '부뚜막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규를 제공해 질 좋은 고기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가격은 물론 뛰어난 고기 맛도 업체의 장점이다.

이곳의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손님들을 위한 서비스이다. 와규를 3인분 이상 주문하게 되면 와규 육회를 제공하고 물도 일반 생수가 아닌 건강에 좋은 헛개차를 서비스하기 때문이다.

내부도 넓고 인테리어도 깔끔해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한 '부뚜막'! 신림동 1433-74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할 수 있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