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백석역 눈과 입 사로잡은 이색 데이트 코스 맛집
상태바
일산 백석역 눈과 입 사로잡은 이색 데이트 코스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3.08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3월이 찾아오며 봄나들이 및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늘면서 평소 먹기 어려운 이색 음식을 먹으러 여러 지역을 탐방하는 ‘먹거리 데이트’ 또한 인기를 끌고 있다.

일산은 대표적인 봄나들이 장소 중 하나이다. 라페스타, 웨스턴돔, 일산 호수공원 등 대표적인 일산 가볼만한 곳 등지에는 늦은 저녁까지 젊음을 느끼려는 사람들로 북적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주변 소위 일산 맛집 베스트10으로 손꼽히는 여러 맛집들도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그 중 이색적 비주얼과 독특한 맛으로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일산 백석역 맛집 오대갈이다. 이곳은 ‘테이스티로드’, ‘생방송 오늘저녁’, ‘생방송 투데이’ 등 여러 차례 방송에 소개된바 있다.

특히 얼마 전 ‘핵치즈 볼케이노’ 신 메뉴를 출시하며 데이트 코스 맛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수북이 쌓인 산더미 치즈 위에 산처럼 솟은 파스타의 독특한 비주얼과 매운 양념 국물이 치즈를 녹이며 나오는 모습이 마치 화산과 같다는 평이다.

저온 숙성 후 압력솥으로 쩌 낸 부드러운 닭고기와 함께 오징어, 새우, 홍합 등 각종 해물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으며 가장 강도가 높은 매운 맛 4단계로 매니아들도 혀를 내두를 정도로 상당히 매운 맛을 자랑한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