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2 20:41 (목)
뷰티브랜드 달바, 현대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뷰티브랜드 달바, 현대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 서정민기자
  • 승인 2017.03.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팝업스토어 운영기간 일부 품목 한정수량 할인 판매

[KNS뉴스통신=서정민 기자] 달바(d’Alba)의 ‘스킨고메’라인과 ‘7:33’라인 제품을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5층 행사장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운영되며, 운영기간 동안 일부 품목을 한정수량으로 15~3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 방문 시 30일 이상 사용 할 수 있는 체험용량의 달바 뷰티 키트 증정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킨고메’라인과 스킨케어의 컨셉인 ‘7:33’라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중 스킨고메 라인 제품은 총 4종으로 앰플 밤 화이트 트러플 크림 3종 미스트 세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제품에는 이태리산 ‘화이트 트러플 (흰송로버섯)’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오랜시간을 기다려야 얻을 수 있는 고급 식재료인 화이트 트러플은 베타 글루칸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7:33 라인은 달바의 시즌 2라인으로 위생성과 편리함을 갖춘 클렌징밤 타입의 ‘백 투데이즈 클린밤’과 샤워와 팩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판타스틱 워터풀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달바는 벨포트 가로수길점, 갤러리아 타임월드, 동화면세점 등 다양한 곳에 입점되어 있다.
 

서정민기자 seoohyea@hanmail.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