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8:25 (수)
디엘연애조작단 재회상담·연애상담 “효과 있네”
상태바
디엘연애조작단 재회상담·연애상담 “효과 있네”
  • 서정민 기자
  • 승인 2017.03.0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별에 익숙하거나 능숙한 사람은 없다. 한 번이든 열 번이든, 이별을 겪은 사람들은 항상 오랫동안 아프고 힘들다. 

더욱이 진정으로 사랑했던 사람과 원치 않은 이별을 하게 된다면 이별 자체를 받아들일 수 없어 재회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찾기도 한다. 이 때문에 포털사이트에는 ‘재회상담’, ‘헤어진 연인 잡는법’, ‘이별 후 재회’ 등의 키워드 검색량도 상당하다.

이런 경우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를 위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실제 재회에 성공하는 사람들이 있기는 있을까?

이와 관련 디엘연애조작단(대표이사 이대로)에서는 심리상담사 자격증을 보유한 연애전문가를 통한 재회상담과 연애 상담을 전문적으로 진행, 만족스러운 재회 성공 결과를 보여주고 있다.

디엘 연애조작단 관계자는 “재회에도 올바른 공식이 있다. 그럼에도 대부분의 연인들은 바른 방향을 인지하지 못하거나, 잘못된 선택으로 되돌릴 수 없는 실수를 하기도 한다”며 “헤어짐을 혼자서 견뎌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심도 깊은 상담과 이별 후 재회 컨설팅을 활용하면 상처를 치유하면서 더 나은 재회를 꿈꿀 수 있다”고 전했다.

디엘 연애조작단에 따르면, 헤어진 연인을 붙잡기 위해서는 헤어짐의 정확한 이유와 자신의 문제점을 객관적으로 확인하고, 그에 따른 전문적인 조언을 적용하는 것이 좋다. 

다만 이때는 각 개인 별 다양한 상황에 대한 분석이 중요하므로, 체계적인 재회원리(5Plan)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방법을 만들어 낼 수 있어야 한다.

이에 디엘 연애조작단은 자체적인 재회원리를 통해 정식 상담센터에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한다. 

이러한 상담은 개인별 자세한 문제를 의논하기 어려운 친구나 지인, 가족 간의 상담과 달리 편안하게 의논할 수 있고 다양한 사례 경험에서 습득한 노하우로 보다 빠른 돌파구를 제안 받을 수 있다.

디엘연애조작단 관계자는 “짝사랑을 하고 있는 이들이나 헤어진 후 힘들어 하는 이들의 재회상담 등의 연애상담은 분명한 공식과 각자의 상황에 맞는 방법이 있다”면서 “더 빠르게 더 나은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전문적인 재회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좋다”고 조언했다.

한편, 연애상담 전문법인 디엘연애조작단은 연애상담 약 45,000건 진행 경력의 연애전문가 그룹이다. 

E채널 연애전당포 고정출연 및 KTV <혁신을 혁신하라!> MBC 리얼스토리눈, BOOK TV “어쨌거나 남자는 필요하다” 등에 출연해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서정민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