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이파니 "분유값 없어 섹시화보 찍었다" 눈물겨운 사연 공개
상태바
이파니 "분유값 없어 섹시화보 찍었다" 눈물겨운 사연 공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1.10.06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예술집단 '참'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22일 개막하는 연극 [가자! 장미여관으로]에서 사라역을 맡아 연습에 땀을 흘리고 있는 이파니가 어머니와의 애틋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밤 tvN 뮤직토크쇼 ‘러브송’에 출연한 이파니는 23년 만에 어머니와 상봉한 눈물겨운 사연을 털어놓았다.

이파니는 ‘러브송’에서 어려운 경제사정 때문에 어려서부터 어머니와 헤어져 살았고, 학창시절 친구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기도 한 사연과 밀린 수업료 때문에 비인간적 대우를 받다가 자퇴를 하게 된 어려움이 많았던 시절을 이야기했다.

특히 23년 만에 어머니와 상봉하는 장면 “얼굴도 모르는 엄마를 그리워만 하다가 23년 만에 처음 만나게 됐는데 멀리서 걸어오는 모습만으로 ‘우리 엄마구나’하고 느꼈다”고 말할 때는 눈물을 펑펑 쏟아 MC 오현경, 김완선을 비롯 주위를 안타깝게 했다.

이어 “내가 어른이 되고 엄마가 되고 나니 당시의 엄마가 이해가 된다”며 “지금은 엄마와 함께 나이트클럽을 갈 정도로 친구처럼 편한 사이”라고 고백하며 어머니와의 애틋한 관계를 전했다.

또한 이파니는 “결혼 후 너무 가난해서 아이 분유 값도 없었다. 생활고를 극복하기 위해 섹시화보를 촬영했다”고 말하며 이른 결혼과 이혼에 대한 눈물겨운 사연을 털어놓았다.

김선영 기자 green878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