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스, PC방 창업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 출시
상태바
아이비스, PC방 창업 신규 인테리어 콘셉트 출시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0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시즌인 3월을 맞아 불황에도 영향을 입지 않는 피시방창업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인테리어 공사비용 부담을 줄인 아이비스의 신규 콘셉트 출시가 화제다. 

아이비스 PC방은 2017년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일환으로 소니VR존이 추가 구성된 업계 최초 사이버 콘셉트 ‘썬더볼트’와 최고급 마감재를 사용, 인테리어의 대명사 인더스트리얼 레볼루션 콘셉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또 본사 담당 직원이 직접 인테리어를 관리감독해 합리적 시공단가를 통한 원가 절감으로 오픈 때 고급내부자재 업그레이드로 사용, 리모델링 시 부담되는 추가 업그레이드 비용을 최소화했다.

아이비스 글로벌 관계자는 “거품 없는 인테리어 비용과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절감으로 진입 장벽을 낮춰가고 있다”며 “오픈 후 추가공사비용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본사가 직접 나서 인테리어 관리감독을 진행하며, 많은 가맹점을 오픈한 업체가 운영 및 오픈 노하우가 많기 때문에 가맹점 오픈 수 기준을 잡고 창업을 알아보는 게 유리하다”라고 전했다.

아이비스PC방 본사 인테리어 관리감독으로 이루어지는 상권별 콘셉트 인테리어와 3월 창업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이비스 공식홈페이지 또는 매주 목요일 2시에 진행되는 설명회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