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8 (금)
‘뷰티계의 새로운 지표’, 청담하루
상태바
‘뷰티계의 새로운 지표’, 청담하루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3.0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진영진 기자] 예로부터 아름다움이라는 요소는 가진 자들에게 또 하나의 특권으로 자리매김하며,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많은 영향을 끼칠 수 밖에 없는 요소로 자리 잡았다. 

특히 우리들은 현재 내면적인 아름다움보다 외적으로 보이는 아름다움에 더욱 치중하고 각광받는 사회에 살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美)가 중시되는 사회, 일반인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는 연예인들의 특별한 관리비법과 뷰티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작금의 현실이다. 

연예인들은 시대의 아이콘으로써 일반인들의 선망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큰 파급력을 가지고 있는 코스매틱계의 브랜드가 있어서 화제다.

현시대의 바쁜 업무 속에서 많은 부분들을 놓치며 살아가고 있는데 그 중 아름다움을 위한 노력 또한 마찬가지다. “청담하루 당신에게 여유를 선물합니다.”라는 청담하루 김미정 대표의 제안은 현재 유명 뷰티셀럽들과 연예인들에게 잘 알려져있다. 

그러면서 점차 코스매틱계는 물론이고 유명 뷰티 원장들의 극찬과 인정을 동시에 받으며 나날히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런 청담하루를 대표하는 두 가지 마스크가 있다. 다이아몬드 로즈 부스팅마스크와 다이아몬드 로즈 퍼밍마스크는 일반적으로 우리에게 잘 알려진 마스크들과 청담하루 마스크의 차이를 보여준다. 

그것은 바로 초극세사시트의 사용으로 마치 피부가 거부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일반마스크와 달리 피부와 마치 하나인 듯 얼굴에 빈틈없이 감기며 앰플의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청담하루의 마스크는 사용 전후의 확실한 차이를 경험하게 하며 많은 셀럽들의 호응을 얻는 것을 시작으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유명 뷰티 셀럽들의 시크릿 뷰티로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그 중 다이아몬드 로즈 부스팅마스크는 피부의 수분 레벨 밸런스를 유지시켜 영양공급은 물론 더욱 생기 넘치는 피부 윤기에 탁월하며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로 기존 마스크들과는 다른 차이를 선사하고 있다. 

이와 함께 셀럽들의 관심을 이끌어내는 다이아몬드 로즈 퍼밍마스크는 주름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화장품으로 플루이드 텍스쳐 프리미엄 라인으로 수분을 꽉 잡아주는 것은 물론이고 탄력과 주름개선에 완벽한 차이를 제공하여 아름다움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청담하루 김미정 대표가 자신있게 제시하는 뷰티노하우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하나의 중심지로 알려진 청담동에서 이십년을 넘는 세월동안 수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담아낸 청담하루만의 뷰티는 아름다운 열정이자 뷰티계의 새 시대를 알리는 새로운 지표이기도하다.

청담하루 김미정 대표가 가진 확고한 뷰티철학과 이를 녹여낸 청담하루의 고공행진이 어디까지 계속될지 가히 귀추가 주목된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