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발목 잡는 강남역 맛집 금계찜닭
상태바
퇴근길 발목 잡는 강남역 맛집 금계찜닭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3.03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꽃향기와 신선한 바람이 코끝을 스치는 계절, 봄이 찾아왔다. 이는 서울 최대의 번화가 중 하나인 강남역도 마찬가지다.

강남역은 아시아 최고의 핫 플레이스로 우리나라에서도 가장 변화가 빠른 곳이다. 세계 각국의 놀거리와 먹거리, 볼거리가 강남에 집결해 있으며 비즈니스적인 만남, 연인 간의 데이트도 강남에서 이루어진다.

하루가 다른 강남 내에서도 강남역에서 출발해 신논현역, 논현역으로 이어지는 강남대로를 중심으로 맛집 스펙트럼이 확장되며, 이곳을 방문하는 이들이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이라는 신조어까지 만들 정도이다.

강남대로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저렴한 찌개집, 이국적인 색채의 주점, 수제 햄버거, 퓨전 맛집이 혼재되어 있어 그야말로 개성 강한 신세대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켜준다. 이색 맛집 중에서도 최근 전통 찜닭을 퓨전으로 요리한 닭 요리는 강남에서 대세 중 하나다.

강남역 11번 출구에 위치한 맛집인 ‘일미리 금계찜닭’은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맛집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맛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2030 여성, 데이트 커플, 사내 회식 장소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강남역 맛집 ‘일미리 금계찜닭’의 대표 메뉴인 ‘구름 치즈 찜닭’은 고소한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 있어 안주로나 식사로 다 괜찮은 음식이다. 그 외에도 반반 찜닭, 베이컨 드러가스무스 등 이색적인 퓨전 찜닭 요리가 있다. 또 런치 세트는 실속 있는 메뉴로 정평이 나 있어 인근 회사원을 비롯한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