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전산세무 자격시험 ‘선착순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상태바
에듀피디, 전산세무 자격시험 ‘선착순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 선보여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3.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온라인 자격 수험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전산세무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필기+실기 종합패키지 강좌 수강료를 85%까지 할인해주는 ‘선착순 최저가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수강신청일로부터 90일간 수강 가능한 전산세무 1급 및 2급 자격취득과정을 최소 5만원에서 최대 9만원까지 할인금액별로 선착순 50명에 한해 제공하는 이벤트다.

현재 프로모션 적용 할인금액은 최저가인 5만원에 수강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 시 수강금액은 6만원으로 인상 적용될 예정이다.

할인 적용되는 강의 구매 시 HD 고화질 동영상 강의를 PC와 스마트폰 기기 등을 통해 무제한 반복 수강 가능하며, 강의 음성파일은 mp3 파일을 통해 다운받아 언제 어디서든 들을 수 있다.

또 최신 기출문제 자료와 원서접수 및 시험일정 등 시험정보 알림 SMS 문자서비스, 정가 수강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으며 강의 교재는 별도 구매 가능하다.

이외에도 전산세무 프로모션 강좌를 신청한 수강생에 한해 합격다짐 및 합격수기 작성자 전원에게 문화상품권(1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강의는 에듀피디 회계학 전임 교수인 고민석 세무사가 맡아 회계의 기본 개념부터 부가가치세, 법인세 및 소득세 등 세무회계 전반에 걸쳐 상세한 이론 설명과 전산세무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실기문제에 대비할 수 있는 출제유형별 문제풀이 위주 집중 학습으로 구성돼 있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상반기 공채시즌이 임박함에 따라 단기에 전산세무 자격 취득을 준비하려는 수험생들의 취업활동을 응원하고자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에듀피디가 다년간 쌓아온 운영 노하우와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통해 구직활동에 따른 비용을 최소화 하면서 원하는 기업으로의 취업에 꼭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피디는 상반기 취업시즌을 겨냥하여 취업 준비생들의 꿈을 응원하고자 재무관리사, IFRS관리사, 무역영어, 품질경영기사·산업기사 자격 취득 과정에 대한 수강료 할인 프로모션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