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지방자치TV,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지방자치TV,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 성황리에 개최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7.03.01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시상식이 28일(화) 오후 2시 국회헌정기념관에서 개최됐다.

지방자치TV(회장 박상규)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지방의회 의원 96명에게 상이 수여됐다.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은 2016년 한 해 동안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지방의회 의정활동에 헌신해온 대한민국 으뜸 지방의회 의원을 선정하고 국민을 대신하여 감사를 전하기 위해 제정됐다.

박상규 지방자치TV 회장

 이날 시상식에는 96명의 지방의회 수상자과 지방자치 특별 공헌상 2명을 비롯해 박상규 지방자치TV 회장, 최충웅 조직위원장, 임종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홍문표 국회의원(바른정당), 심재권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등 다수 사회 저명인사들이 참석했다.

시상식에 앞서 박상규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임종성 의원(더불어민주당), 홍문표 의원(바른정당), 심재권 의원(더불어민주당)의 축사가 이어졌다.

이번 심사평가기준안은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수상자 선정은 조례발의 및 통과, 지역의정 활동, 지방자치공헌 공적조서 등 다각적으로 밀도있게 심사했다.

'2017 대한민국 지방의회 의정대상' 시상식은 지방자치TV를 통해 보도될 예정이며 또한, 지방자치TV 대표 프로그램인 ‘지자체를 말한다’ 및 ‘지자체뉴스’를 통해 국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 할 예정이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