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낙조 해변의 절경 관광명소 대부도! 펜션 힐링여행을 위한 인기만점 독채형 펜션 '고랫부리펜션'
상태바
낙조 해변의 절경 관광명소 대부도! 펜션 힐링여행을 위한 인기만점 독채형 펜션 '고랫부리펜션'
  • 이기연 기자
  • 승인 2017.03.01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막바지 추위를 이기기 위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힐링 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서울 근교 및 수도권 근교나 서해안은 겨울철 가볼만한곳으로 자주 추천된다.

특히 대부도는 서울과 가깝고 바다와 함께 즐길 거리와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멋진 일몰을 자랑하는 대부도이니 만큼 해안선을 따라 걷는 대부 해솔길과 갯벌체험, 누에섬 등대 전망대 등이 인기 관광 명소이다.

가볍게 힐링 여행을 떠나려는 사람들에게 경치가 아름다운 이곳 대부도 펜션 '고랫부리펜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적인 외관과 럭셔리한 내부 인테리어 또한 이곳의 장점이다.

대부도 독채펜션 '고랫부리펜션'은 바다가 펼쳐 보이는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 590-3에 위치해 있다. 고급 실내 인테리어와 바비큐장이 구비되어 있다.

대부도 가족펜션 '고랫부리펜션' 관계자는 "가족단위, 단체 커플로 방문하는 투숙객들이 많고 엠티, 워크샵이나 야유회를 즐기기 위해 찾는 손님들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최대 15명까지 수용 가능해 단체 커플, 가족끼리 와도 넉넉한 공간에서 편하게 힐링을 누릴 수 있으며 수영장, 족구장, 노래방 기기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또 펜션 근처 갯벌체험 등 즐길 거리도 풍부하다.

힐링과 휴식을 즐기기 좋은 서울 근교 여행지 대부도. 이번 주말 연인, 가족, 친구 등 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이기연 기자 lolo006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