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터나라, 전동스쿠터 에코라이더 미니 출시...봄맞이 할인까지
상태바
스쿠터나라, 전동스쿠터 에코라이더 미니 출시...봄맞이 할인까지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2.2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에코라이더 대한민국 독점 판매업체 스쿠터나라가 전동스쿠터 구매고객에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코라이더 시리즈 신제품 출시 및 따뜻한 봄을 맞이해 전동스쿠터 구매고객에게 필수아이템 ‘사이드 미러’, ‘스마트백’을 증정하고, ‘기적의 프로모션’으로 전동스쿠터 에코라이더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라이더 브랜드는 에코라이더 미니, 에코라이더, 에코라이더 프로 3가지 제품으로 에코라이더 프로 후속에 이어 최근 새로운 시리즈 에코라이더 미니를 새롭게 선보였다.

물가가 안정되지 않는 요즘, 교통비 부담에 많은 이들이 이동이 편리한 접이식 전동스쿠터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 타사 대비 월등한 배터리 성능과 모터 등 스펙이 뛰어난 에코라이더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주 고객은 교통비 절감 및 실용성을 중요시 하던 출퇴근족, 대학생, 대리기사 등이다.

또 스쿠터나라에서 판매 중인 페달을 굴릴 수 있는 접이식 페달 전기스쿠터 이미크도 134만원에서 99만원으로 대폭 할인 중으로 재고 소진 속도가 빠르다.

스쿠터나라 관계자는 “전기스쿠터, 전동킥보드, 전기 자전거 등 스마트 모빌리티를 구매할 때는 각각의 디자인, 성능, 실용도가 다르기 때문에 구매 전 꼼꼼하게 살펴보는 것이 중요하다”며 “배송 기간이 턱없이 긴 해외 직구 문제를 정품 보증, 당일 배송, 자체 AS센터운영, 물류 창고 보유 등으로 해소해 전기바이크, 전동퀵보드, 미니스쿠터 등 퍼스널 모빌리티 시장을 선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된 정보는 스쿠터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