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대전작명소 전현준 작명원 소장, '2017 한국을 빛낸사람들 성명학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대전작명소 전현준 작명원 소장, '2017 한국을 빛낸사람들 성명학부문’ 대상 수상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대전작명소 전현준 원장은 지난 17일 서울 용산구 백범 김구기념관에서 거행된 '2017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성명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또한, 수상 기념으로 출산택일시 작명비를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금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협의회, (사)국제문화공연교류회, 안중근의사평화컵추진위원회 ,친환경뉴스, 대한민국보훈방송 등이 주최•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정치, 사회, 문화, 스포츠 등 각 분야에서 타의 모범이 된 사람을 찾아 최종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전현준 소장은 그 동안 성명학 분야에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2017 한국을빛낸사람들대상, 2016 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2015 대한민국문화예술인대상, 2014 대한민국인물대상.대한민국신한국인대상, 2013 대한민국을빛낸자랑스런한국인대상 등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이외에도 대한민국작명인대상, 대한민국문화경대상,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1위, 대한민국혁신인물대상 등 많은 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성명학연구소 소장을 역임하고 있는 전현준 원장은 세종시에서 가까운 대전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를 운영 중이며, 역학 심리상담사 1급 자격증과 미국역학(동양철학)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사주를 정확히 분석하여 성명학법칙 수리오행, 획수음양, 음령오행, 자원오행에 근거, 명리학과 사주를 조합하여 신세대 부부의 감각에 맞춰 2세 아이를 위한 명품 이름을 짓고 있다.

 

국제역술인협회 대전지부장, 한국미디어뉴스통신 성명학전문위원 뉴스메이커 성명학 해설위원 월간파워코리아 좋은이름 작명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며 우리나라 정통성명학의 발전을 위해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작명전문가로 생생웰빙플러스TV와 VJ매거진시즌 2TV, 라이프투데이TV, 포커스매거진TV, 방송에 출연했으며 한국일보, 조선일보, 헤럴드경제 등 여러 언론매체에도 많이 보도된 바 있다.

 

신생아 작명 개명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대전작명소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는 특허청에 제41-0337082호로 특허등록되어 있다. 또한, 전현준 소장은 대전철학관으로 유명한 ‘대한철학원 쪽집게운세예언의집’을 운영하면서 궁합과 재물운, 사업운, 진로상담, 결혼택일. 출산택일 등 폭넓은 분야에서 족집게 적중상담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는 유명한 전문작명가 이다.

특히, 소중한 아기이름, 신생아작명과 이름을 개명하는 고객에게는 전현준 원장이 직접 일일이 수작업으로 심도 깊게 사주팔자를 면밀히 분석하여 성명학 법칙에 맞는 좋은 이름을 5~8개를 추천해 주고 있다. 그리고 저렴한 작명비용과 높은 고객 만족도로 대전시 작명소· 세종, 논산 뿐만 아니라 부여, 공주, 영동, 아산, 광주, 금산, 조치원, 구미, 청주, 등 우리나라 전역에서 지인들의 작명소 추천으로  대전개명 대전작명 잘하는곳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원을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사주에 맞는 좋은 이름 신생아 작명, 개명, 작명을 원한다면 계룡 대전작명원 ‘전현준 좋은이름 작명소’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전화로 예약하면 이름명장 전현준 원장에게 직접 상담 및 작명을 받을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