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천연 원료 비타민 뉴트리코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천연 원료 비타민 뉴트리코어,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2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 ‘화이트데이엔 비타민D를 그녀에게 전.해.주.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뉴트리코어 페이스북 페이지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 뒤 댓글로 비타민D를 선물해주고 싶은 여성의 이름을 적고, 그녀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행사는 오는 3월2일까지 진행되며, 총 선발 인원은 20명이다.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에게는 ‘뉴트리코어 비타민D’가 증정되며 제품 케이스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새겨줄 예정이다.

뉴트리코어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어머니, 여자친구, 아내 등 사랑하는 여성에게 비타민D 영양제를 선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특별한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적극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코어는 (주)에스엘바이오텍이 론칭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로 자연 원료를 기반으로 첨가물을 최소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생산 과정에서 쓰일 수 있는 각종 화학첨가물을 배제한 천연 원료 멀티비타민미네랄, 비타민BㆍCㆍD 영양제부터 철분, 칼슘, 오메가3 등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