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유투브 시청 하루에 10억 시간
상태바
유투브 시청 하루에 10억 시간
  • AFPBBNews=KNS뉴스통신
  • 승인 2017.02.28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투브 © AFPBBNews

[크레디트 ⒸAFPBBNews=KNS뉴스통신] (샌프란시스코=AFP) 유투브가 월요일 10억 시간의 비디오가 매일 시청되고 있다고 발표했다. 

그리스토스 구드로는 온라인 게시물을 통해 "추이를 살펴보면, 유투브 10억 시간을 본다면 혼자서 할 경우 10만 년이나 걸린다"고 말했다.

온라인 비디오 소비는 구글, 페이스북, 트위터 등 인터넷 업체들과 함께 급증하고 있으며, 이들 업체는 전형적으로 TV에 쏟아붓던 광고료 절감 노력과 함께 청자를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2월 초 유투브는인기 있는 온라인 비디오 업로더들이 직접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직접 방송으로 내보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실시간 스트리밍 영역에서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도전하고 있다.

구글이 소유한 유투브는 6여 년 동안 컴퓨터를 통해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을 지원해왔으며, 이번 대선 토론까지도 유투브를 통해 실시간을 접근할 수 있었다.

선봉에 서 있는 소셜 네트워크인 페이스북과 일대다 메시징 서비스인 트위터는 이미 그런 기능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끌어안았다.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은 1월 작년 마지막 3개월 동안 수익이 모바일 검색 및 모바일 공유 서비스인 유투브 영역에서 성장했다고 발표했다. 

© AFPBBNews

AFPBBNews=KNS뉴스통신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