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코마트레이드, ‘2017’ 전기자전거&퍼스널 모빌리티 페어’ 참가
상태바
코마트레이드, ‘2017’ 전기자전거&퍼스널 모빌리티 페어’ 참가
  • 권대환 기자
  • 승인 2017.02.28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문객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체험존 운영 예정
사진=코마트레이드

​[KNS뉴스통신=권대환 기자] 샤오미 국내 총판업체 이자 나인봇 총판업체인 ㈜코마트레이드가 오는 3월 3일 부터 5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약 40개 업체가 참가하는 ‘2017 전기자전거&퍼스널 모빌리티’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미래의 교통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전기자전거(e-bike)와 퍼스널 모빌리티(personal Mobility)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국내 최초의 전시회이다. 전기자전거, 전동휠, 전동킥보드 등 전동을 바탕으로한 차세대 개인용 이동 수단은 미래형 이동수단의 혁신을 이끌고 있으며 시장 규모도 해마다 5% 전후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계적으로 급속하게 보급되고 있는 퍼스널 모빌리티의 최신 제품들을 대거 만나 볼 수 있고, 퍼스널 모빌리티의 발전과 다양함을 발견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샤오미, 나인봇 총판업체 ㈜코마트레이드는 이번 전시회에서 나인봇 미니 프로 320, 엘리트 플러스와 함께 샤오미 미지아 전동 킥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봇은 중국의 퍼스널 모빌리티 디바이스 브랜드이자 세그웨이社를 인수합병하여 관련 산업에서 최대규모를 자랑하며 저렴한 가격과 무게에 강력한 최신 스마트기술을 더해 전 세계 오피니언 리더에게 사랑받는 세계 1위 스마트 퍼스널 모빌리티이다. 샤오미는 대륙의 실수로 불리울 만큼 뛰어난 성능,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에서 인기가 급상승한 브랜드이며, 2016년 ㈜코마트레이드와 한국 총판 계약을 맺고 한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여질 나인봇 미니 프로 320은 체형에 맞게 3단 조절이 가능한 무릎 컨트롤 바와 진공 미끄럼 방지 타이어로 충격 흡수, 내마모성 등에서 우수함을 보이는 안전한 제품으로 260과 비슷한 외관에 최고 속도, 주행거리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260이 퍼스널 모빌리티 입문자용으로서 최적화 되었다면 나인봇 미니 프로 320은 좀 더 빠른 속도와 주행거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는 안성 맞춤인 제품이다.

 

나인봇 엘리트 플러스는 미국, 유럽 등에서 출퇴근, 등하교, 쇼핑 레저 뿐만 아니라 홍보, 순찰 등의 비즈니스 용도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제품이다. 핸들바에 장착된 LED 계기판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고, 뛰어난 그립감의 핸들 바와 16인치 왕발통 튜브타이어 사용으로 사용자의 안전을 책임지며 리튬이온 배터리 사용으로 오랜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전원, 내부상태, 속도 제한 및 원격조정이 가능하고 기본적인 조작과 도난 방지 및 보안 장치, 속도 제어 시스템을 조작할 수 있는 무선 스마키가 탑재되어 있다.

나인봇 제품과 더불어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여지는 샤오미 미지아 전동킥보드는 지난 27일 옥션올킬을 통해 국내 런칭된 제품으로서 사용자의 운반과 수납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접이식 설계를 도입하여 12.5kg의 가벼운 무게로 외출 시 휴대하기 좋게 설계돼다. 또한, 원터치 가속 페달을 활용하여 가볍게 누르면 가속이 가능해 자유롭게 운행 속도를 변경할 수 있다. 야간 운행 안전을 위해 4개의 LED표시등과 하이퀄리티 라이트 전조등, 빨간색 고휘도의 후미등까지 탑재돼 있다. 더불어 LG의 높은 안정성을 가진 18650 동력형 리튬 배터리와 이중 브레이크 시스템, 8.5인치의 전/후방 공기압 타이어로 안정적인 라이딩이 가능하며 스마트폰 연동을 통해 배터리 상태, 문제 발생 시 즉시 알림 기능, 개인 속도 제한 주행 등 스마트폰이 자동차 계기판 역할을 하도록 설계됐다. 이러한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으로 런칭 1시간 만에 50개가 완판 되기도 했다.

㈜코마트레이드는 위 제품들을 전시하고 방문객이 직접 시승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할 예정이며, 상품소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코마트레이드 공식 온라인몰 엠포유와 연계하여 온라인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당첨인원에게는 2017 전기자전거&퍼스널모빌리티 페어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전시회 현장에서 나인봇 320 구매 구매고객에게는 할인 쿠폰과 함께 샤오미 미VR을100명 한정 증정한다.

㈜코마트레이드 이준석 대표는 “이번 전기자전거&퍼스널 포밀리티 페어를 통해 나인봇, 샤오미가 차세대 개인용 이동수단으로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널리 알릴 것이며, 제품의 안전과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 철저한 사후 서비스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권대환 기자 kdh12757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