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VIP 스포츠마케팅 인기
상태바
DGB대구은행, VIP 스포츠마케팅 인기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7.02.2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DGB대구은행 성무용 부행장, 장은비 프로 <사진=DGB대구은행>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 PB센터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VIP 스포츠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96년 국내 은행권에서 3번째로 PB영업을 시작해 권역별 PB센터, PB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DGB대구은행은 VIP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 뿐 아니라 다양한 비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기준금리 1%대 초저금리 시대 자산관리와 투자처, 재테크를 위한 고객들을 상대로 한 상담문의가 크게 증가했는데, DGB대구은행 PB센터는 국제공인재무설계사(CFP), 금융상담사(FP) 등 금융전문자격증을 갖춘 최우수 프라이빗뱅커가 고객들의 금융상담을 돕는다.

또한 DGB대구은행 PB들의 전문 금융상담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스포츠, 문화 관련 VIP마케팅 행사다.

DGB대구은행은 지난 2013년부터 프로골퍼가 직접 레슨하는 One-On 스포츠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One-On 스포츠마케팅이란 영업점잠, VIP고객 2명, 프로골퍼가 1팀을 이루어 매월 8팀을 구성하여 필드 라운딩을 실시해 실전 골프 기술을 1:1 레슨하는 방식이며, 필드에 나가지 못하는 혹서기나 혹한기에는 본점 PB센터 스크린골프연습장에서 1:1 맞춤형 레슨을 실시한다.

KLPGA출신 우수 프로골퍼의 전문 레슨이 이뤄지며 김희정 프로, 김지영 프로에 이어 현재 장은비 프로가 DGB대구은행의 VIP스포츠 마케팅인 ‘One-On 스포츠마케팅’을 맡고 있다.

지역 출신으로 2012 NEC카투이자와 2위, 2013니치이코 오픈 3위 등 다양한 국제 수상경력을 가진 장은비 프로는 ‘One-On 스포츠마케팅’의 높은 고객 호응에 따라 올해 2년간 재계약하며 DGB대구은행 VIP들에게 양질의 레슨을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고객 서비스 다양화와 VIP고객 로열티 강화를 위해 실시하고 있는 프로동반 라운딩이 고객 성원으로 지속 제공하기로 하였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다양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시해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