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에서 찾는 이색 메뉴, 조갈찜
상태바
강남역 맛집에서 찾는 이색 메뉴, 조갈찜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2.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강남역을 시작으로 역삼역, 선릉역은 오피스 밀집 지역으로 직장인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강남역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 즐길거리가 집결해 있어 직장인뿐만 아니라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만나는 장소로 서울의 대표적인 핫 플레이스 중 하나다.

특히 강남 주변은 ‘강남역 맛집 베스트 10’이라는 신조가 생겨날 정도로 다양한 맛집들이 자리하고 있는 곳으로 고급 레스토랑에서부터 이색 주점, 수제 버거 등 소비자들의 입맛을 즐겁게 해주는 맛집들이 밀집되어 있다.

이러한 다양한 강남 맛집 중 최근 치즈 또는 기존 다른 메뉴들과 합친 이색 퓨전 메뉴를 판매하는 곳이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세다. 기존에 쉽게 볼 수 있었던 메뉴가 아닌 새로운 스타일의 퓨전 메뉴들로 비주얼과 맛 두 가지를 모두 사로잡아 젊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그 중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인기 상승중인 대표 메뉴로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이 있다. 일명 조갈찜으로 불리는 조개갈비찜은 조개찜과 소갈비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다. 맛과 비주얼뿐만 아니라 키조개, 전복, 낙지 등의 다양한 해산물과 소갈비찜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어 강남역 주변 20~30대 젊은 여성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기명의 ‘조개갈비찜’은 지난 KBS2 ‘생생정보통’을 통해 맛집으로도 소개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기에 랍스터를 추가 구성해 맛볼 수 있기 때문에 강남역 데이트 장소는 물론 근처 강남역, 역삼역 주변 직장인들의 회식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