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KT LTE 에그(S,A,I,C), SKT포켓파이(Y,M,A,S) 0원+N개월 이벤트 진행
상태바
KT LTE 에그(S,A,I,C), SKT포켓파이(Y,M,A,S) 0원+N개월 이벤트 진행
  • 장선희 기자
  • 승인 2017.03.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선희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커뮤니티 진짜버스폰이 3월 입학시즌을 맞이하며 에그, 포켓파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KT LTE 에그(S,A,I,C)/SKT포켓파이(Y,M,A,S) 0원은 물론 기종에 따라 최소 7개월에서 최대 12개월까지 요금지원한다고 한다. SKT포켓파이의 경우 현재 예약 접수중이며 최고 조건이 나왔을 경우 문자로 안내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외부에서 태블릿이나 노트북을 자주 사용하는 회사원, 대학생에게 유용한 아이템으로 외부 와이파이의 경우 제약도 많고 테더링으로 장시간 사용하기에는 부담 되는것이 사실이다. 

자주 인터넷을 접속해야 된다면 속편하게 나만의 와이파이 즉, 포켓파이(에그)를 구매하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이다.

보조배터리 기능은 물론 여러가지 기기를 동시에 연결할수 있을뿐 아니라 비용적인 절감까지 할수있다. 10GB를 이용하는데 1만 50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기어S3, 키즈폰준3, 라인키즈폰, 쥬니버토끼 공짜이벤트로 진행중이라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진짜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