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28 (금)
신안교육지원청, 에듀파인 학교회계시스템 사용자 원격교육 실시
상태바
신안교육지원청, 에듀파인 학교회계시스템 사용자 원격교육 실시
  • 조완동 기자
  • 승인 2017.02.2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신안원격교육시스템, 각종 장학 및 교육활동 행사에 적극 활용

신안교육지원청이 스마트 신안원격시스템을 통해 장학 및 각종 교육활동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해 오고 있다.<사진=신안

교육지원청>

[KNS뉴스통신=조완동 기자] 전남신안교육지원청은 관내 초·중학교 예산업무 담당자 32명을 대상으로 에듀파인 학교회계시스템 사용자교육을 약 2시간 동안 원격으로 실시했다.

신안교육지원청은 27일 오전 10시 교육지원청 컴퓨터실에서 학교회계 업무의 효율성을 증진하고 지속적인 부패 방지 교육을 통한 학교회계 예산집행의 청렴도를 제고하기 위한 에듀파인 학교회계시스템 사용자교육을 2시간에 걸쳐 실시했다.

이번 원격교육은 국고보조금 관리 시스템 도입에 따른 사용방법과 목적사업비 반납, 명시이월 등 예·결산 업무에 대한 교육을 중점으로 운영하였다.

교육참가자들은 “금번 원격교육이 학기말·학기초의 바쁜 학교현장의 일상 속에서 출장으로 인한 업무결손을 최소화시켜주어 무척 유용한 형태의 교육이였다”는 반응을 보였다.

신안교육지원청 스마트원격교육시스템은 지난 2004년 개통된 이래 지속적인 시스템 개선과 성능고도화 추진으로 스마트교육의 여건을 조성해 각종 장학 및 교육활동과 행사 등에 적극 활용해 오고 있다.

신안교육지원청은 신안지역 특성을 감안해 수업결손 및 행정공백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소규모학교 간 협동교육, 공동행사, 영재교육, 회의, 연수 등 다양한 형태로 적극 활용해 나가기로 했다.

 

조완동 기자 jwd8746@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