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0:47 (목)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품질 쇼트기계 전문
상태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품질 쇼트기계 전문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7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증 보유·우수한 품질로 고객만족 이어가는 기업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현대인의 생활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각종 건설, 자동차, 중공업 등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산업시설 기반에는 업무의 편의성을 돕는 각종 기계 사용이 필수적이다.

특히 미세한 부품을 관리하는 일이나 부품 표면에 붙은 이물질 등을 제거하여 업무의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일은 생산성 및 안전과도 직면된 문제인 만큼 점차 전문화되고 있는 추세이다.

그 중에서도 여러 기반산업에 사용되는 부품이나 금속을 다듬질하는 표면처리기계의 경우, 산업 고도화와 함께 그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

지난 2004년 6월 우수한 품질로 고객에게 SHOT BLAST MACHINE 공급하고자 처음 설립된 '가나안쇼트테크'는 한결같은 엔지니어의 신념으로 고객 만족을 이어오고 있는 쇼트기계 전문업체이다.

동종업계에서도 단연 인정받는 독자적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매출의 70% 이상을 해외로 수출한 만큼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온 곳이다.

특히 AL DIE CASTING 종의 제품을 WIRE MESH BELT 콘베어 위에 장입하면 공작물이 기계 내부로 이송되어 상,하부에 설치된  8대의 강력한  IMPELLER에서 쇼트볼이 투사되어 제품 표면처리하는 방식으로 연속식 쇼트기계로서 타 기종보다 월등한 생산량과 제품 표면의 손상되는 부분이 없다.

또한 완전 밀폐 형인 T-RAIL HANGER TYPE은 SHOT 입자의 외부 비산이 전혀 없고 2개의 JIG에 피제 청물을 장착하기 때문에 기계의 유효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어 타기계보다 수배의 작업효율을 높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든 제청물을 균일하게 블라스팅 할 수 있는 범용기계이기 때문에 반영구적으로 사용하길 원하거나, 주작/점검이 간단하고 피제청물의 장∙탈착이 쉬운 것을 선호하는 경우에 좋다.         

이처럼 쉼 없는 기술개발과 창조적 사고로 다양한 산업기반에 필요한 모든 설비를 공급하며 기술을 인정받아 쇼트기계, 샌딩기, 도장설비 등은 언제든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