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0 (목)
지역별 신축빌라 정보…믿고 보는 ‘실매물인증샷’ 도입한 드림하우징
상태바
지역별 신축빌라 정보…믿고 보는 ‘실매물인증샷’ 도입한 드림하우징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아파트가 아닌 또 다른 선택지로 급부상하는 신축빌라, 실수요자들의 주거환경 선택이 변화함에 따라 신축빌라들 역시 실속 있는 실내구조로 아파트 못지 않은 우수성을 선보이며 수요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신축빌라 분양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가족 구성원에 따른 신개념의 주거테마를 선보이는 곳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하지만 인기가 높은 만큼 허위매물도 급증에 피해사례가 잇따른다. 이에 실수요자들은 내 집 마련을 위한 신축빌라의 정확한 정보 제공, 업체 선택 등에 심혈을 기울여야 한다.

부동산 전문가는 “신축빌라 분양 시 과대광고 등에 피해를 보지 않으려면 실매물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제공해주는 신축빌라분양전문업체 등을 통하는 것도 또 다른 방법이다”고 조언한다.

이에 바쁜 현대인들의 눈과 발을 대신해 신축빌라의 다양한 거주솔류션을 제공하는데 힘을 쏟고 있는 신축빌라분양 전문기업 ‘드림하우징’이 호평 받고 있다.

사실 내 집 마련을 준비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발품’이라고 할 만큼 꽤 많은 시간을 투자해 원하는 지역의 거주지를 직접 살펴봐야 한다. 

드림하우징은 수요자들의 발품을 대신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정확한 실매물 정보를 PC, 모바일 등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실매물 인증샷’시스템을 도입했다. 

신축빌라 실매물 정보 제공에 중점을 두고 있는 드림하우징은 내 집 마련에 관련된 전반적인 모든 업무를 대신 수행하며 선택한 지역의 분양정보를 보다 더 상세하게 상담까지 진행한다.

드림하우징의 실매물 신축빌라 정보를 분석해 보면 지역별로 각각의 특성이 있다. 그 중 실주거 목적의 4인가족 선호지역과 도심지역출퇴근을 중시하는 신혼부부 수요층의 선호지역으로 나눌 수 있다.

대표적인 유형 두가지 중 가족중심의 지역으로는 강북구 도봉구 의정부 신축빌라 매매현장이 대표적이다. 특히 미아동 정릉동 창동 신축빌라 분양문의가 가장 많은 것으로 집계된다.

또한 신혼부부의 경우 매매와 전세보증금의 큰 차이가 없는 동대문구 은평구 중랑구 신축빌라를 선호한다. 이 지역은 실질적으로 도심지역 직장의 출퇴근이 용이하고 조금 더 저렴한 집값이 장점이라 경제적 고민을 해결하는 일조하기 때문이다. 

또 주변 아파트 시세에 비해 저렴하고 강남 마포 여의도 등 지하철과 연결되는 지역들이 눈길을 끈다. 추천지역은 면목동 장안동 응암동 신축빌라다.

알맞은 주거지역을 선택했다면 내부구조, 건축소재, 단열, 채광, 주거환경 등의 여건과 함께 주거목적에 따른 환경적 요인을 체크해야 한다. 그리고 대출가능여부 및 대출금액한도 등 실제로 필요한 가능 여부와 관련된 경제적 부분은 빼놓지 않고 확인해야 한다.

드림하우징 관계자는 “신축빌라에 관심이 높아지는 만큼 소비자의 니즈에 충족하는 매물 분양정보를 구현하기 위해 실매물인증샷제도를 도입했고 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 높다”며 “믿고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신축빌라 분양정보를 선도하는 전문분양기업 드림하우징으로 만전을 기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MTN ‘김생민의 TV비즈쇼’ 방송을 통해 드림하우징은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지역별 신축빌라 정보제공과 노하우를 공개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