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강남 20분대! 미사지구 소형 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 3월 분양
상태바
강남 20분대! 미사지구 소형 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 3월 분양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미사강변도시는 지하철 5호선 미사역의 연장 확정과 9호선 유치 등 잇따른 교통 호재로 미사강변도시의 투자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또 강일IC, 상일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등에 바로 진입이 가능해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췄다. 

더불어 올림픽대로를 이용하면 강남까지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어 직주근접 주거지역으로 선호도가 높다. 서울 천호-하남간 버스전용차선으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가진다.

이렇듯 미사강변도시가 우수한 교통환경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지하철 5·9호선 미사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피스텔 ‘미사역 더랜드 시티’가 3월 중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미사역 더랜드 시티’는 강남과 잠실 등과 더 빠르게 통하는 미사역 5호선·9호선 더블역세권에, 탁 트인 한강과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을 한꺼번에 누리는 쾌적한 자연환경으로 투자가치를 높이는 입지적 요소를 두루 갖췄다는 평이다.

경기도 하남시 중심상업용지 8-4블록에 위치한 ‘미사역 더랜드 시티’는 대지면적 1,705.0000㎡에 지하 6층, 지상 19층 규모로 전용면적 18㎡ 67실, 20㎡ 132실, 24㎡ 128실, 38㎡ 3실, 42㎡ 3실 총 333실의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미사역 더랜드 시티’는 북유럽의 감성을 그대로 품는다는 의미에서 북유럽을 뜻하는 노르딕(Nordic)을 키워드로 잡고 있다. 키워드에 맞게 외부환경은 물론 내부 유니트 타입마다 다른 컨셉으로 과거와 현재를 어우르는 유럽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타입별 유니트는 코펜하겐 니하운항구의 톤으로 완성한 지오메트릭스타일, 오슬로 침엽수림의 여유를 가득 품은 네이처스타일, 스톡홀름 항구의 청명함을 느낄 수 있는 테라스하우스까지 북유럽 그 이상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컨셉으로 구성했다. 

무엇보다 ‘미사역 더랜드 시티’는 미사강변도시의 중심에서 만나는 희소가치 높은 소형 오피스텔인데다, 선행된 더랜드의 단지들(8-2,3BL, 10-2BL)과 하나의 블록을 형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의 연계성과 규칙성을 고려했다. 

시각적 통일감을 부여하기 위해 면의 조화를 중시한 표현으로 독자적인 단지의 정체성도 놓치지 않았다. 이로써 ‘미사역 더랜드 시티’는 인접 블록과 연계한 조화로움을 자랑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326-3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