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7:29 (화)
[인터뷰-성형정보의 모든 것] 강남 더 마스터 클리닉 권한진 원장[3편]
상태바
[인터뷰-성형정보의 모든 것] 강남 더 마스터 클리닉 권한진 원장[3편]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2.25 0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조에스더 기자] 외모가 경쟁력이 될 만큼 성형은 우리 문화에 벌써부터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기업 탐방은 강남에 있는 더 마스터클리닉을 방문하여 권한진 원장님과 여성 모두의 관심사인 아름다워짐에 관한 인터뷰 세 번째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Q. 혹시 의사로서 한 번쯤 '아 이럴 때 정말 행복했다'라는 경험이 있으신가요? 

A. 네 저희는 이제 미용을 하는 의사로서 많은 고객분들이 저를 10년 넘게, 병원이 혹시 옮기면은 따라다니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근데 그분들이 한결같이 최근에 와서 하시는 말씀이 내가 권 원장을 만나서 안 늙는다. 친구들 계모임에 가면 또 동창회 모임에 가면 다 왜 나만 안 늙느냐 그런다. 그래서 이제 이런 정말 어떤 환자분들께서 만족 하시고 또 어떤 얼굴이나 어떤 피부에 어떤 안 좋은 것들 때문에 만족을 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많은 보람을 느낍니다.

 Q. 오늘은 지방 흡입에 대해서 한번 질문을 드려볼까 하는데요. 여성들이 많이 하는 수술 중의 하나인 이 지방흡입. 제가 알기로는 많은 부작용도 있을 수 있고 위험성이 높은 거로 알고 있습니다. 이 사례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 혹은 시술법이 있는지 알려주시겠어요? 

A. 모든 수술은 부작용이 따릅니다. 그래서 수술을 결정하실 때에는 굉장히 신중히 하셔야 됩.니다. 자 지방흡입을 놓고 보면은 많은 부작용들이 따릅니다. 이건 아무리 시술 수술을 잘하는 의사 선생님이 하셔도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래서 충분히 그런 부작용이나 리스크를 감지하고 하셔야 되고요. 수술적인 것을 빼면은 시술이 있는데, 얘네들은 한계가 있습니다. 자 그래서 요즘에 이 수술은 싫고 또 기존에 어떤 피부과적이나 주사나 이런 기계들은 효과가 약하고 하신 분들은 저희가 그 에이치페어 또는 어떤 용액 + 우리가 실 이런 거로 라인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한 번에 가지 않고요. 우리가 두 번 세 번에 걸쳐갑니다. 안전하게 두 번 세 번에 걸쳐가는 게 훨씬 더 좋은 겁니다. 한 번에 이렇게 해주세요. 하는데 그렇게 했다가 망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Q. 그러면 원장선생님께서 있는 병원에서는 하는 시술 법 중의 하나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A. 네, 저희가 울트라S 라는 녹는 실을 이용한 바디 라인을 저희가 잡아줍니다. 사실 지방 흡입 또 지방 성형 시술하는 이유가 예쁜 바디 라인을 갖기 위해서 아닙니까? 그래서 그거를 꼭 빼거나 녹이고 그런 공격적인 것보다는 약간의 어떤 에스라인이 있으면은 이게 더 좋은 거 아닙니까? 그래서 저희는 그런 미용을 추구합니다. 뭐 백프로 모든 사람을 천편일률적으로 뭐 이렇게 만드는 게 아니라 그 사람의 형태에 따라서 라인을 잡아주는 게 요즘의 그 울트라S라인 시술법입니다.

 Q. 기존의 지방흡입 그리고 실을 넣어서 하는 이 방법과의 차이점이 있다면 저희가 흔히 알고 있는 얼굴에 하고 있는 실하고 비슷한 사례라고 보면 괜찮을까요? 

A. 네, 어떤 면에서는 비슷합니다. 얼굴 윤곽, 바디 윤곽을 잡아주는 건데요. 이제 마찬가지로 수술은 어떤 부작용이 생길 가능성이, 영원히 부작용이 생길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데 반면 얘는 효과가 조금 약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은 한 2~3번에 나누어가고 부작용 없이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Q. 바디 성형을 하고 나서 시술 전후 주의하거나 관리 방법 있다면 알려주시겠어요? 

A. 한 일주일 정도는 당연히 뻐근 뻐근하고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지방 흡입 수술보다는 훨씬 더 편안합니다. 그래서 그 외에는 큰 그런 거는 없습니다. 

리포터 : 자 아까 말씀해주신 것처럼 요즘은 수술과 시술 이 두 가지의 가운데의 방법을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했는데요. 오늘은 바디 성형에 대한 시술에 대해서 말씀해 주셨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