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33 (수)
‘하남 벨리체’ 조합원 모집 마지막 기회에 사람들 몰린다
상태바
‘하남 벨리체’ 조합원 모집 마지막 기회에 사람들 몰린다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쌍용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438번지 일원, 덕풍역 인근에 시공예정인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벨리체의 조합원 모집이 막바지에 이르렀다.

하남 벨리체는 지하 4층~ 지상 29층, 7개 동 총 880세대로 전용면적 ▲59㎡는 3가지 타입 694세대 ▲74㎡는 96세대 ▲84㎡는 90세대로 요즘 선호도가 높은 59㎡ 위주로 구성된다. 법정 주차대수 120% 이상인 총 1,064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59㎡형에는 부부욕실, 샤워부스와 드레스룸이 배치된다. 또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을 고려한 주방배치가 계획되어 있으며 A 타입의 경우 ‘맘스데스크’를 설치 예정이다.

74㎡, 84㎡형은 주방펜트리를 계획해 최대한의 수납공간을 확보, 59㎡형과 마찬가지로 확장 시 아일랜드 식탁 배치를 고려한 주방과 넓은 현관 계획을 통한 수납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여기에 전 세대가 남향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조망을 위한 난간 없는 입면분할창이 도입되고, 신재생 에너지를 활용하여 에너지효율 2등급을 통한 에너지절약형 아파트로 계획되었다.

또한 동파 우려가 없는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설치되고 광폭 발코니, 계절 신발 및 대형 운동 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Half Walk-In' 신발장과 최첨단 유비쿼터스 시스템도 도입될 예정이다.

주방 TV폰, 안방 욕실 스피커폰, 홈네트워크 시스템 등 스마트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도록 했으며 무인경비 시스템, 원격검침 시스템, 주차관제 시스템 등을 통한 완벽한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에 안심까지 더했다.

주거환경이 쾌적할 전망이다. 단지 주변에는 덕풍공원, 덕풍천, 위례둘레길, 생태하천, 검단산 등이 있다. 단지 안에는 덕풍공원과 소공원 1/2를 연결하는 산책로와 옥상정원이 마련된다. 주민공동시설과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도 생긴다.

이 단지는 하남IC(8분)와 상일IC(10분) 등을 이용하기 좋다. 오는 2020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5호선 덕풍역에서 강남까지 20분대로 갈 수 있다. 지하철 9호선 하남 연장선 건설과 간선급행버스(BRT) 노선 확충 등이 예정돼 있다.

주변에 동부초/중, 남한고, 한국에니메이션고 등의 교육시설이 있다. 영어 체험학습관과 시립 도서관이 들어설 계획이다.

생활여건도 괜찮다. 덕풍1동 주민센터와 하남SD병원, 하남시청, 홈플러스, GS수퍼마켓,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인근 하남미사강변도시와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에 코스트코, 이케아가 입점할 예정이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하남 벨리체는 주택청약통장 없이 일반분양 대비 10~20%가량 낮은 가격에 원하는 동/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조합원 가입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기준, 서울 / 인천 / 경기도에 6개월 이상 거주한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소형주택 1채 소유자면 가능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