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과학대학,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실시
상태바
대구과학대학, 2017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실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7.02.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대구과학대학교는 지난 23일 교내 캠퍼스 일원에서 2017학년도 신입생을 대상으로 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신입생들이 새로운 대학생활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오전, 오후로 나눠 진행됐다.

오전 시간동안 신입생들은 각 학과에서 ▶학과 및 교수 소개 ▶학과별 기초학습능력 진단평가를 받았으며, 중식 후에는 자투리 시간을 이용 대학생활을 신입생들에게 미리 보여주는 사진전을 교내 중앙도서관 앞 광장에 준비해 대학생활을 사진으로 앞서 볼 수 있도록 했다.

또, 동아리 소속 학생들은 홍보부스를 설치해 각 동아리 홍보에도 열을 올리며 신입생들과 함께 하기 위해 노력했다.

오후일정으로는 대학본부 5층 아트홀에서 ▶대학의 비전과 주요현황 ▶사금융 피해 예방 및 대처 ▶대학생 데이트 성폭력 예방교육 ▶T-마일리지 운영 안내 ▶대학 행정부서 업무 소개 ▶총학생회 및 대의원 소개 ▶초청공연 등으로 진행됐다.

박준 총장은 “행사위주의 신입생오리엔테이션에서 벗어나 대학생활에 첫 발을 내딛는 새내기대학생에게 꼭 필요한 내용과 안전한 진행으로 행사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며, “신입생들이 대학생활에 빠른 시간 내에 적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