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0:51 (금)
안산의 ‘명동’ 고잔동 ‘줌시티’ 오피스텔 465실 분양홍보관 오픈
상태바
안산의 ‘명동’ 고잔동 ‘줌시티’ 오피스텔 465실 분양홍보관 오픈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부동산 시장 내 수요자와 투자자들 사이에서 눈길을 끄는것은 입지적 장점과 인프라가 우수한 곳의 오피스텔이다.

이 가운데 안산의 ‘명동’ 시청앞 고잔동이 안산의 ‘명동’으로 불릴 정도로 학군과 인프라가 풍부하다.

안산 고잔동은 홈플러스, 고대병원, 롯데백화점, NC백화점, 로데오거리, CGV, 롯데시네마 등 문화예술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화광장, 화랑유원지, 안산중앙공원, 원고잔공원 등이 밀집돼 있어 유동인구의 이동이 가장 많은 곳이다.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와 백화점이 밀집되어 있으며, 고대안산병원, CGV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거대 상권으로 형성돼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에 따라 실수요자들의 눈길 또한 쏠리고 있다. 특히 분양홍보관 오픈을 앞두고 있는 안산고잔‘ZOOM시티’ 오피스텔이 안산시청 맞은편 골든블럭에 위치해 실수요자, 투자자들 모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줌시티 오피스텔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하며 연면적 2만7,812.27㎡, 지하 3층~지상 20층, 총 465실이다. 도보 10분거리 고잔역, 중앙역이 위치해 도보 10분 역세권이 가능하다.

안산 최초로 IoT@home(사물인터넷) 시스템 도입으로 집밖에서도 에어컨, 전등, 창문열림감지 등 10여개 이상의 기능을 제어할 수 있다.

보안시스템으로 디지털도어록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고해상도의 CCTV를 설치했으며, 6층과 옥상에 친환경 조경정원이 들어선다. 또한 지상 주차장 주차램프 분리로 진출입이 용이하며, 주차는 총 341대 가능하다.

줌시티 오피스텔이 위치한 고잔동은 국내 최대의 산업단지인 반월, 시화산업단지의 배후 주거지역으로 기숙사 용도의 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인근 대학교, 병원, 관공서 등의 학생 및 교직원, 공무원들까지 포함하면 36만 여명의 풍부한 배후 임대수요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고잔동은 신안산선, 소사-원시선, 초지역KTX 확장 등 안산지역 자체의 개발호재 요건도 풍부하다.

계약금 500만원(1차), 중도금 60% 무이자혜택 분양중이다. 시공사는 건설공제조합  'A+' 등급과 함께 대한주택보증 신용평가 'A+'를 획득한 대창기업(주)가 맡았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