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확실한 고득점 비법으로 정평난 평촌 과학전문학원 엠에스스퀘어
상태바
확실한 고득점 비법으로 정평난 평촌 과학전문학원 엠에스스퀘어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의 과학공부에 도움을 주는 깨알같은 비법 도깨비 과학 연구소 개설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현재 고등학교 이과에 재학 중이거나 이과 재학을 희망하는 중학생들에게 과학 고득점은 우수한 내신성적 및 대학 합격을 위한 중요한 열쇠 중 하나이다.

중학교와 달리 선택과목으로 분류되는 고등 과학은 학교에 따라 5~8개 과목으로 나뉘는 만큼, 과학에서 고득점을 취득할 경우 좀 더 유리한 입지에 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상당수의 학생들이 과목별로 나뉘는 과학에 부담을 느끼거나, 고등학교 진학 후 대폭 늘어난 과학의 진도를 따라가기에 벅차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게 수학/영어/국어에 시간을 집중하다 보니 과학을 놓치는 일도 빈번한데, 막상 이과 재학생이 입시를 준비할 때는 수학 못지 않게 과학이 큰 비중을 차지하는 일도 상당하다.

이에 좀 더 많은 중, 고등학생들에게 과학 고득점으로 향하는 도움을 주는 평촌 과학전문학원 '엠에스스퀘어'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등급 퍼펙트 멘토 방철환 원장이 이끌어가는 이 곳은 이미 평촌지역에서는 확실한 고득점 비법으로 정평난 평촌과학전문학원이다.

특히 도움을 주는 깨알 같은 비법인 과학전문 '도깨비 과학연구소'는 엄선한 문제 접근과 이해하기 쉬운 문제 풀이 및 문제풀이 동영상을 QR코드로 만들어 교재에 넣어 많은 이들의 탄탄한 지지를 얻고 있는 평촌지역 내 과학입시학원인 셈이다.

처음에는 종합단과학원으로 알려졌지만, 고3 학생들의 대학입시를 상담해주며 과학의 중요성을 깊이 느껴 현재는 단순한 과학 선행이 아닌 과학 비교과 준비 및 교육청 영재원 영재 학교를 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개발해서 초등, 중등 영재반을 준비하고 있으며, 초등 영재반은 초등 고학년 자율학기제를 실시하는 중1 학생들을 주된 대상으로 한다고 한다. 

이 프로그램은 내용의 창의성과 자신감 함양 더 나아가 과학 탐구 토론대회, 과학탐구대회 등 입상할 수 있는 지식을 배양함을 목적으로 하는 좋은 프로그램으로 학부모님들께 굉장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중2,3학년을 대상으로는 2021학년도 입시 이후 변화하는 문,이과 통합과학 내용을 바탕으로 교재 제작을 하여 준비 중이며, 미리 준비하는 과학학원으로 입지를 굳히려는 생각을 갖고 내용 분석 및 교재 만들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한다.

방학 중에는 자체 교제를 이용한 철저한 개념 정리를 중심으로 과학의 기본을 다지고, 학기 중에는 주교재를 비롯한 워크북, 논술대비 맞춤 주요 과학도서 수업을 계획하고 있어 과학 고득점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단원 별 테스트를 체계적으로 진행해 학부모와 카카오톡으로 테스트 결과 및 첨삭 내용 등을 전송해 선생과 학생은 물론, 학부모까지 체계적인 과학수업을 체크 받을 수 있어 평촌과학입시학원으로 신뢰를 얻고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