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5:27 (금)
일산 미건디자인,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취향저격 맞춤인테리어
상태바
일산 미건디자인,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는 취향저격 맞춤인테리어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 트렌드한 디자인! 일산인테리어 미건디자인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면서 전문가 수준의 풍부한 지식을 가진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내가 꿈꾸던 공간을 내가 원하는 자재로 만들어 남들과 다른 나만의 공간을 갖고자 하는 만큼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높이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인테리어에 사용하는 각종 자재 및 가구, 첨단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그 어느 때보다도 내가 원하는 인테리어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들 역시 쉽게 찾을 수 있다.

저마다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마음에 쏙 드는 인테리어로 완성시켜주는 '미건디자인'은 일산에서 인테리어 잘하는 곳 하면 단연 알아주는 마포/김포/일산인테리어 등 수도권일대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점이다.

아파트, 단독주택과 같은 주거공간을 비롯해 각종 상업시설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간을 사용자의 목적에 맞게 트렌드한 감각으로 센스있게 만들어 주는 일산인테리어 업체 ‘미건디자인’

특히 일산미건디자인은 주거공간인테리어의 경우, 구성원의 라이프 스타일 혹은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시공이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나 홀로 1인가구부터 아이와 함께 거주하는 대가족에 이르기까지 저마다 다른 구성원들의 요구에 맞게 고객의 작은 소리 하나에도 귀를 기울여 시공한다.

이처럼 시공 전부터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거치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음은 당연지사.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에 대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감각적인 공간을 제안하기에 그야말로 맞춤스타일이 가능하다.

단순 주거공간뿐 아니라 카페, 병원, 미용실, 피부관리샵, 네일샵인테리어 등의 상업시설 인테리어도 맞춤스타일링이 얼마든지 가능해 미건디자인은 이미 일산지역에서는 일산인테리어, 일산리모델링으로 유명세가 높다.

인테리어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이 없어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꿈꾸는 인테리어만 있다면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공간을 완성시켜주는 인테리어 미건디자인의 도움을 받아 얼마든지 내가 꿈꾸는 상상속의 멋진 공간을 만들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