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JW정원성형외과, 마르코스 스포르자와 모티바 가슴확대 수술 시연
상태바
JW정원성형외과, 마르코스 스포르자와 모티바 가슴확대 수술 시연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르코스 스포르자(좌)와 공동 집도하는 설철환 원장(우)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JW정원성형외과는 지난 22일 가슴성형 분야의 세계적인 권위자인 본원의 설철환 원장과 Dolan Park Hospital U.K 소속의 마르코스 스포르자(Marcos Sporza)가 모티바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수술 시연을 협진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시행된 시연에는 국내 최정상급 성형외과 전문의 8명이 참석한 가운데 JW정원성형외과 대수술실에서 진행됐다.

가슴성형 분야에서 세계 의사들이 가장 관심을 갖는 수술법 중 하나는 콤비네이션 가슴확대 수술법이다.

설철환 원장의 콤비네이션 가슴확대 수술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확대와 자가지방이식을 복합적으로 진행해 더욱 자연스러운 모양과 부드러운 촉감을 완성하는 획기적인 방법이다. 

이날 수술에서는 이중평면법으로 보형물 공간이 만들어졌고 모티바 보형물이 사용됐으며 자가지방이식으로 가슴골 조직 두께의 보완이 이루어져 자연스러움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방법들이 총동원됐다.

이 수술법을 배우기 위해 매년 한국을 직접 찾는 각 나라별 의료진이 수십 명에 이르고, 수술을 받고자 하는 외국 환자들 역시 꾸준히 늘고 있는 만큼 이번 수술 시연은 학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설 원장은 “이번 시연수술은 가슴확대 수술법 중에서 최신의 우수한 수술방법으로 진행되었다. 이로 인해 본원의 위상 제고는 물론 한국 성형외과 기술의 우수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수술법을 배우기 위해 찾아오는 국내외 많은 의료진을 위해 시연의 기회를 더 많이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설철환 원장은 내시경을 이용한 수술법을 국내에 교육하고 보급한 전문의로서, 가슴성형 분야에서는 이미 그 입지를 확립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