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예감’ 유이라, 크리미 매트 립스틱 출시
상태바
‘품절예감’ 유이라, 크리미 매트 립스틱 출시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2.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리얼라이프 뷰티브랜드 유이라가 23일 립 메이크업 신제품 ‘크리미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크리미 매트 립스틱은 코랄뮤즈(코랄), 954(말린장미), 비비드드림(비비드핑크), 크레이빙레드(레드), 애프터다크(버건디)의 총 5종이다.

유이라에 따르면, 크리미 매트 립스틱은 보습과 발색이라는 상반되는 기능이 최적의 밸런스를 추구하는 립 메이크업 아이템이다. 건조한 입술에도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고, 발색력이 좋아 장시간 수정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색상이 그대로 유지된다.

고발색 피그먼트가 발색력을 극대화하고, 캐시미어 포뮬라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파우더리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입술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하기 위해 보습과 영양공급을 위한 성분인 무루무루버터, 보습 코팅막 젤과 비타민E유도체 성분을 함유했다.

무루무루버터는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무루무루 야자나무로 만든 천연원료로, 비타민과 올레산의 함량이 높고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손상 입은 피부와 모발의 복원, 자외선으로 부터 보호를 도와주며 바르는 순간 입술에 빠르게 녹아들어 보습막을 형성시켜준다.

보습 코팅막 젤 역시 영양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피부에서 수분이 빠져 나가는 것을 막아 입술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며, 항노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E 유도체는 촉촉함과 탄력 있는 입술로 가꿔준다.

크리미 매트 립스틱은 색상을 조절해 볼 블러셔나 아이섀도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좋은 제형이 특징이다. 파운데이션이나 컨실러로 입술 색을 보정하고 메이크업을 하면 보다 고르게 색 표현을 할 수 있으며, 발색량을 조절하기 쉬워 네추럴 스머징(그라데이션), 풀컬러 등 다양하게 립메이크업 연출하기에도 좋다.

한편 유이라는 인공향료 등 인체에 유해한 화학성분은 배제하고 저자극 천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자연주의화장품 브랜드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에 대한 관심이 출시 전부터 높아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