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성분 머금은 퍼퓸 헤어에센스 ‘수앤 카에나’ 주목
상태바
천연성분 머금은 퍼퓸 헤어에센스 ‘수앤 카에나’ 주목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2.2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집에서 헤어 에센스 등을 통해 셀프케어를 하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천연성분을 주 원료로 하는 셀프케어 헤어 에센스가 주목 받고 있다.

모발에 해로운 다섯 가지 화학성분(인공색소, 파라벤, 벤졸페놀, 미네랄 오일, 왁스)을 배제하고, 동백오일, 아르간오일, 식물성단백질 등 천연성분을 주 원료로 한 ‘수앤 카에나’ 헤어에센스가 그 주인공이다.

수앤카에나는 순수화장품과 수앤화장품이 공동 제작한 수앤카에나는 퍼퓸 헤어에센스로 순수화장품과 수앤화장품 두 회사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기반으로, 극손상 모발 및 수분감이 부족한 이들에게 모발의 수분감과 영양, 윤기를 공급해주는 헤어에센스 제품이다.

하루 종일 지속되는 퍼퓸향과 가벼운 텍스처, 끈적임 없이 빠른 흡수력 또한 특징이다. 퍼퓸 향은 베이비파우더, 자몽, 로즈민트, 자스민, 프리지아까지 총 5가지로 연령,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순수화장품 관계자는 “오랜 역사를 가진 두 회사의 기술력으로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모발에 민감한 유해성분을 넣지 않아 민감성 피부 및 극손상 모발을 가진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수앤카에나 헤어 퍼퓸 에센스는 전문 헤어살롱 및 수앤카에나 네이버 스토어팜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