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PC방창업 시즌아이 ‘오버워치 게임대회’ 개최
상태바
프랜차이즈 PC방창업 시즌아이 ‘오버워치 게임대회’ 개최
  • 김상배 기자
  • 승인 2017.02.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상배 기자] 프랜차이즈 PC방창업 전문 시즌아이 PC방이 오버워치 게임대회를 개최한다.

전국에서 진행되는 시즌아이 PC방 오버워치 게임대회는 대결을 통해 오버워치 실력을 겨루고 최강자를 가려내 최대 15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6명이 한 팀이 되어 가맹점명으로 팀을 결성하고, 전국 시즌아이 PC방 가맹점주에게 예선전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가맹점별 최대 2개 팀을 선발해 출전할 수 있으며 예선 접수 마감 기간은 가맹점별로 상이하다.

예선은 오는 28일까지 가맹점별로 거쳐 본선 진출자를 확정한다. 토너먼트 경쟁(3월 1일~17일)을 통해 살아남은 본선진출자 4명은 오는 3월 22일 마지막으로 3·4위전 및 결승전을 통해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된다.

오버워치 게임대회 1등 팀에게는 150만원 상품권이, 2등 팀에게는 500시간 PC방 무료 이용권이, 3등 팀에게는 300시간 PC방 무료 이용권이 지급된다. 우승 공지 및 시상식은 오는 3월 28일 열릴 예정이다.

시즌아이 PC방 관계자는 “지난 5월 출시된 오버워치가 국내 PC방 점유율 30%를 웃돌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며 “현재 가맹점별로 계속 추가 접수를 받고 있는 만큼 평소 오버워치 게임을 즐겨하는 게임 유저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즌아이 PC방은 게임대회를 비롯해 피시방창업 시 오픈 사인회, 경품 이벤트 등의 마케팅 지원시스템을 꾸준히 이어가며, 예비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오버워치 게임대회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세부 대회 규정은 시즌아이놀이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상배 기자 sb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