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59 (금)
[인터뷰] 심술보 제거까지 매끈한 V라인! 심부볼 지방제거
상태바
[인터뷰] 심술보 제거까지 매끈한 V라인! 심부볼 지방제거
  • 강용권 기자
  • 승인 2017.02.23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 강용권 기자] 심부볼 지방은 어린아이 볼을 통통하게 만드는 원인이 되는 지방 덩어리로 그 지방이 성인까지 남아 있고 그 양이 많을 때 볼 전체가 통통하게 보이게 되고 얼굴이 커 보이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심부볼 지방은 아래로 처지게 된다. 따라서 볼살이 통통할 때 이를 해소하기 위해서 반드시 제거해야 할 것이 심부볼 지방이며, 처진 볼살을 없애고 젊어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다. 심부볼 지방제거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하여 차이정 성형외과 이동진 원장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편집자 주] 

Q. 심부볼 지방제거는 어떤 사람에게 효과적인가? 

A. 볼살이 통통하고 살이 많아서 보기 싫은 사람들이나 입안에 음식물이나 사탕을 물고 있는 것처럼 볼록하게 튀어나온 경우 또는 볼의 아래쪽이 불룩하면서 처져 보이는 심술보가 고민이라면 심부볼 지방제거로 해결할 수 있다. 볼살 빼는 법의 대표 시술인 심부볼 제거는 부분마취 후 이뤄지는 시술로 입안 점막을 통해 심부볼 지방 덩어리를 제거하는 방식이다. 

Q. 심부볼 제거 후 볼 리프팅효과에 대해 궁금하다. 

A. 심부볼 지방을 제거하면, 심부볼 지방이 있던 공간이 없어져야 하므로 그 주변 살이 밀착되어야 하는데, 이때 심부볼 지방의 안쪽이나 위쪽에 있던 조직들은 쉽게 움직이기 어렵고, 대신 바깥쪽과 아래쪽에 있는 조직은 주로 피부조직이어서 매우 부드럽다. 따라서 단단한 안쪽이나 위쪽 조직으로 부드러운 피부조직이 움직여서 붙어버리므로 볼 피부가 안으로 들어가고 위로 올라간다. 볼륨이 줄어들면, 피부는 거기에 적응하므로 피부표면은 수축하게 되고, 수축한 만큼 얼굴이 작아지고 볼리프팅 되는 것이다. 이처럼 볼살 지방흡입을 통한 리프팅 효과와 흉터 없이 비교적 빠른 시술 시간, 짧은 회복 기간으로 바쁜 현대인에게 안성맞춤인 시술이다. 

Q. 심부볼 지방제거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당부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A. 우선 심부볼 지방제거 성형외과 전문의 여부와 홈페이지에 심부볼 지방제거 후기와 전후 사진을 꼼꼼히 확인하는 게 좋다. 같은 효과와 이점 때문에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심부볼 지방제거술은 물론 다양한 얼굴 지방흡입술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지방흡입은 기존 양악수술이나 뼈 수술을 하지 않으면서도 얼굴의 근육을 직접 없앨 수 있으므로 어필되고 있다. 심부볼제거는 개인에 따라 침샘이나 신경 등 주변 조직과의 상관관계가 다른 만큼 효과적 시술을 받기 위해서는 경험 있는 시술자의 손길이 필요하다. 차이정 성형외과는 교근 축소술, 심부볼 지방제거, 얼굴 지방흡입, 턱살 지방흡입 등 분야별 성형외과 전문의의 직접적인 1:1 상담을 통해 진단과 성공적인 수술결과를 이루고 있다. 10년 이상의 시간 동안 뼈를 깎지 않는 안면윤곽만을 중점적으로 수술하는 성형외과다. 안면윤곽 전문 의료진이 상담부터 수술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해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으니 정확하게 상담부터 받기를 권장한다.

강용권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