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해커스 토익학원 3월 수강신청, 마감강의 이어져
상태바
해커스 토익학원 3월 수강신청, 마감강의 이어져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23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해커스어학원이 토익 스타강사진인 LC 한승태와 RC 김동영 강사의 강의를 포함해 다수의 마감강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상번기 취업이 가까운 만큼, 단기간 고득점을 원하는 취업준비생들은 ‘토익 1달 점수보장반’에 관심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해커스어학원 사이트 내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점수보장반을 통해 달성한 고득점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강의는 입문부터 실전까지 레벨별로 세분화되어 있다. 해커스어학원 토익 파트별(LC/ Part 5&6/ Part7) 스타강사진이 수강생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강의를 진행하는 것. 점수보장반 수강생은 전용 강의실과 자습실에서 토익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를 통해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목표점수 미달성 시에는 무료 재수강 혜택이 주어진다. (출석, 과제 제출 90% 이상 달성자)

수강생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한다. 월 2회 Half Test 및 성적분석을 통한 약점 극복문제 제공으로 개인별로 꼼꼼한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한다. 

이외에도 스터디 전문 조교와 강사의 1:1 밀착관리 시스템으로 수업 후에도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더욱이 토익 점수보장반 단독으로 수강료 20% 지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관계자는 “취업을 위해서는 토익 외에도 준비해야 할 스펙이 많다”며 “토익 점수보장반에서는 고득점 Tip은 물론 각 파트에 대한 학습전략과 시험 당일 컨디션 관리 비법도 제공해 한 달 안에 목표점수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3월 수강생을 위해 수강료 최대 20%를 지원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7학번 새내기에게는 수강료의 20%를, 2개월 연속반 등록 시에는 수강료의 10%를 지원한다(토익종합반). 

해커스어학원에 신규 가입 후 토익 강의 첫 등록 시에는 누구나 어학원 강의 최대 1만 원 쿠폰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취업 스펙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해커스잡 공기업 취업 X-파일+취업인강 50% 할인쿠폰+자소서 인강 990원 쿠폰’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5일에는 종로해커스에서 실시하는 ‘토익 빡센특강’을 통해 26일 토익시험을 집중 대비할 예정이다. 이날 특강에서는 수험생들의 실전 감각을 키우기 위한 신토익 실전 모의고사와 함께 ‘멘토토익’ 남강현(LC)/전신홍(RC) 강사의 해설강의가 진행된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