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티 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3차 품절…도대체 어떻길래?
상태바
브이티 코스메틱 ‘콜라겐 팩트’, 3차 품절…도대체 어떻길래?
  • 임미현 기자
  • 승인 2017.02.2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임미현 기자] 2017년 핫 아이템인 브이티 코스메틱의 콜라겐 팩트가 1,2차 품절에 이어 3차 생산분까지 품절시키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핑크팩트’, ‘승무원팩트’, ‘촉촉한 파운데이션 팩트’라는 애칭을 얻으며, 셀럽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콜라겐 팩트에 대해 알아보자.

브이티 코스메틱의 '브이티 리얼 콜라겐 팩트'(사진제공= 브이티코스메틱)

브이티 코스메틱의 ‘콜라겐 팩트’는 품절 행진으로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콜라겐 팩트를 제조하고 있는 코스메카 코리아에서도 브이티 코스메틱의 콜라겐 팩트 판매량을 못 따라잡을 정도다.

브이티 코스메틱의 ‘리얼 콜라겐 팩트’(핑크팩트)의 품절을 이끈 비결은 쫀쫀한 에센스 밤으로 극강의 탄탄함과 광채 베이스로 광채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것과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 디자인, 독특한 콜라겐 앰플 원료를 사용한 점이다.

특히 탄력 있는 광채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점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고생인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콜라겐 팩트는 고농축 콜라겐과 광채 베이스를 최적의 비율로 섞어 완성된 마블 밤으로 피부 본연의 탄력감은 살리고 궁극의 광채 피니쉬를 자랑한다.

또 촉촉한 콜라겐이 광채막을 형성해 건조한 환경에서도 화장이 밀리지 않는다. 따라서 하루 종일 뛰어난 밀착력으로 촉촉한 윤광을 유지해줘 ‘지속력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 ‘촉촉한 파운데이션 팩트’ ‘밀착력 좋은 파운데이션 쿠션 팩트’로 호평 받고 있다. 이외에도 사랑스러운 핑크색 패키지 디자인으로 여심을 공략했다. ‘콜라겐 팩트’는 출시 전부터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핑크 팩트’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대한민국 핑덕(핑크덕후의 준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뷰티 크리에이터 엠마뷰티가 리뷰한 콜라겐 팩트 영상(사진제공= 엠마뷰티)

현재 콜라겐 팩트는 뷰티 잡지, 뷰티 크리에이터, 뷰티 블로거, 셀러브리터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2017년 핫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

유명 뷰티 잡지인 ‘BEAUTY+’는 콜라겐 팩트를 ‘건조한 겨울 날씨에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신상 파운데이션’으로 소개했다. 또 뷰티 크리에이터 밀키스, 우주소녀, 엠마뷰티 등은 콜라겐 팩트를 촉촉한 쿠션형 파운데이션 팩트로 다양한 영상 채널에 소개하며 추천했다.

‘콜라겐 팩트’의 인기는 인스타그램 속 해시태그와 셀럽들을 후기를 통해서도 접할 수도 있다. #콜라겐팩트, #핑크팩트 #브이티팩트의 해시태그를 통해 빠른 사용 후기가 올라오고 있으며, 유행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셀럽들이 앞 다퉈 ‘콜라겐 팩트’를 소개하고 있다. 여성 의류쇼핑몰 리본타이 김주이 역시 브이티 코스메틱 매장을 방문했으며, 콜라겐 팩트를 본인 인스타그램인 @luv__ribbon에 소개해 품절에 힘을 보탰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콜라겐 팩트는 코스메카 코리아와 브이티 코스메틱이 독점 계약을 맺고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라며 “극강의 광채를 담은 콜라겐 팩트는 오직 브이티 코스메틱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임미현 기자 sushi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