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3 (금)
감성적인 휴식을 위한 포천 “부티크 호텔 로제토”
상태바
감성적인 휴식을 위한 포천 “부티크 호텔 로제토”
  • 진영진 기자
  • 승인 2017.02.2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 진영진 기자] 2017년 1월 21일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에 관광객의 휴식을 위한 감성 부티크 호텔 로제토가 오픈하면서 많은 관광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Sensibility 부티크 호텔 로제토는 젊고 모던한 감성의 인테리어로 총 32객실 모두 다른 컨셉의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세련된 감각으로 엄선된 가구와 소품들은 각 객실에 어우러지는 우아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하루를 쉬더라도 도심 속 지친 분들에게 눈과 몸 모두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는 공간이며 요즘과 같이 개성을 추구하는 시대에 맞게 젊은 감성과 개성 있는 부티크 호텔로 주목받고 있다.

호텔의 객실은 타입별로 디럭스, 프리미엄, 테라스, 스위트룸이 준비되어 있으면, 호텔 로제토에서 빠질 수 없는 중요 포인트는 바로 테라스 룸이다. 

그동안 평범하고 일반적인 호텔 형태에서 벗어나고 개성을 추구하고자 하는 현대인들에게 포천의 숨이 트이는 공기를 느낄 수 있는 테라스가 연결되어있다.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느낌이 가득한 곳으로 나만의 공간에서 쾌적한 휴식과 동시에 나만의 감성에 젖을 수 있다.

투숙객 모두가 내 집 같은 편안함과 깔끔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전 객실 위생을 철저히 하여 하루를 묵더라도 안심하고 편안함을 선사하는 양심업체이기도 하다. 

모든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노트북이 비치되어 있어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로제토 호텔이 있는 경기도 포천은 사계절 관광지로 많은 인기를 받고 있으며 산정호수, 평강식물원, 허브 아일랜드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고루 갖추고 있는 국민 관광지이다.

포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급호텔 수준의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점이 많은 관광객의 사로잡는 힘이 아닐까 한다. 로제토 호텔의 예약 및 문의는 대표전화 통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진영진 기자 esder882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