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닥터림스 ‘3STEP팩’, 동아TV 뷰티프로그램 ‘좋아요’에 소개
상태바
닥터림스 ‘3STEP팩’, 동아TV 뷰티프로그램 ‘좋아요’에 소개
  • 장신영 기자
  • 승인 2017.02.23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동아TV 뷰티프로그램 ‘좋아요’ 방송 캡처)

[KNS뉴스통신=장신영 기자] 지난 11일 오후 8시 방영된 동아TV 뷰티프로그램 '좋아요'에서는 2017년 뷰티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피부 관리제품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황지수 리포터가 임재영 피부과 원장님을 직접 만나 자세한 피부 미백, 피부 관리를 위한 방법들을 전달했다. 그 중 황지수 리포터가 직접 시연한 식물성 미백전문 브랜드 닥터림스의 ‘3스텝케어’에 현장에 있던 강예빈과 브라이언이 적극적인 관심을 보였다.

닥터림스의 ‘3스텝 마스크팩’은 미백과 보습, 리프팅 3가지 피부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에센스, 마스크팩, 크림 3스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 모두 식물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민감성피부나 임산부 등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제품으로 MC들 모두 만능팩이라며 탄성을 자아냈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자외선은 여름뿐만 아니라 4계절 모두 노출될 위험이 있어 항시 피부 미백관리에 신경을 써야 하며, 특히 멜라닌색소의 경우 한번 생기면 제거하기 힘들어 미리 차단하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설명한다.

멜라닌 색소가 이미 생겼을 경우에는 각질형성세포를 자극하여 피부를 턴오버 시켜줌으로써 멜라닌을 각질층으로 배출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각질형성세포를 자극하기 위해서는 성분 크기가 피부 구멍보다 작아 기저층까지 흡수될 수 있어야 한다.

닥터림스 제품의 주요 성분인 피토케미컬의 크기는 피부 구멍보다 작은 10nm이기 때문에 기저층까지 흡수돼 피부를 빠르게 턴오버 시켜주며, 피토케미컬은 식물성 성분이기 때문에 물리적인 미백 관리나 동물성 성분과는 달리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오히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줘 건강한 피부를 가질 수 있게 해주는 성분이다.

방송에 소개된 닥터림스 3스텝 마스크팩은 ‘멋 좀 아는 언니들2’에서도 방영된 적이 있어 화제를 불러오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선물세트로도 적합한 이 제품은 단 한 장에 에센스, 크림이 모두 다 들어가 있어 여행을 떠날 때 챙겨 가면 더욱 유용하다.

한편, 닥터림스 쓰리스텝 마스크팩은 공식몰과 롯데면세점 명동 소공점, 신세계 온라인몰, 롭스(롯데마트 서울역점, 월드몰 1호점, 월드몰 2호점, 코엑스몰점, 가로수길점, 홍대점, 홍대역점, 안국점, 안암점, 연대점), 인터파크 등 다양한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장신영 기자 jsy112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