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11:15 (토)
청라 미용실 C&K 헤어살롱 이경미 원장이 전하는 손상된 모발 관리
상태바
청라 미용실 C&K 헤어살롱 이경미 원장이 전하는 손상된 모발 관리
  • 조에스더 기자
  • 승인 2017.02.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 조에스더 기자] 현대인들의 머릿결은 잦은 염색과 열펌으로 손상 모로 변해가고 있다. 미용실을 찾는 고객들을 봐도 정상모를 보기 힘들 정도이다. 

모발관리를 위한 클리닉을 받지 않고 펌을 했을 때 고객이 원하는 펌이 나오지 않을 때가 많다. C&K헤어에서는 모리타 클리닉을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손상된 모발도 펌을 했을 때 고객들이 원하는 컬에 가깝게 나오게 하고 있다.

모발의 구조 중 제일 안에 있는 모수질층을 최대한 임의로 만들어 주며 모발의 표피에 대한 부드러움과 윤기가 가장 중요한 작업으로 모리타 클리닉은 손상된 모발에 단백질을 채워 건강하고 촉촉한 모발로 만들어준다. 

클리닉을 받아본 고객들은 손상 모발의 회복, 재생의 효과가 뛰어나다는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모리타 클리닉은 회복, 재생 효과도 있지만, 샴푸 한 번이면 모발 겉면에 머무는 것들은 깨끗하게 다 씻겨 나간다. 

모발의 표피를 지나서 모피 질과 모수질에 관해서 흡수되는 양에 따라 유지 기간이 정해진다. 유지 기간이 길고 중복이 될수록 모발건강에 좋다.

C&K 헤어살롱은 고객의 개인키핑 제품으로 본인만의 제품으로 시술받으며 관리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10년 차 이상의 디자이너들이 본인들만의 노하우와 고객의 만족도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모든 모발관리는 클리닉 후의 화학적 시술에 대해 현재 가지고 있는 모발의 건강함을 최대한 방어하는 차원에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 C&K 헤어살롱의 모든 관리와 시술은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다.

조에스더 기자 esder8827@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