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미디어경청 웹 드라마 시사회 25일 개최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미디어경청 웹 드라마 시사회 25일 개최
  • 서혜정 기자
  • 승인 2017.02.23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혜정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미디어경청 옴니버스 웹 드라마 시사회’를 개최한다.

오는 25일 오후 4시부터 의정부 몽실학교 1층 북 카페에서 열리는 이번 시사회는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작품을 상영함으로써 청소년의 다양한 생각을 이해하고 공감하고자 마련했으며, 청소년방송 미디어경청이 겨울방학 동안 웹 드라마 제작 프로젝트의 결과를 발표하는 자리다.

프로젝트에는 도내 중‧고교생 30여명이 참여했으며 기획부터 연출, 대본 작성, 오디션을 통한 배우 캐스팅, 촬영, 편집까지 작품 제작의 전 과정을 청소년들이 직접 진행했다.

시사회에서 선보이는 작품은 ‘콤플렉스’라는 한 주제 아래 외모, 성격, 이성교제, 고민 등 네 가지 색깔로 청소년들의 관심사를 담아낸 옴니버스 형식의 단편 드라마 4편이다. 작품 상영 후에는 청소년 감독, 스텝, 관객이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하여 작품의 기획 의도와 제작과정에서 있었던 일화를 소개하고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작품 제작에 참여한 발곡고 김윤재 학생은 “촬영 현장에서 크고 작은 문제들로 배우, 스텝들과 의견을 조율하는 것이 어려웠지만, 완성 작품을 보며 보람과 만족감을 느꼈다”면서 “직접 제작의 전 과정에 참여하면서, 방송 PD의 꿈에 확신을 갖게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상영작은 시사회 이후 지역 케이블 방송을 통해 송출할 예정이며, 미디어경청 홈페이지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서혜정 기자 alfime@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