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02 (토)
2017 메디요가 & 필라테스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2017 메디요가 & 필라테스 컨퍼런스 개최
  • 임학근 기자
  • 승인 2017.02.22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가 치유, 패러다임의 변화' 주제 3월 25~26일 양일간 열려

[KNS뉴스통신=임학근 기자]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메디요가 & 필라테스 컨퍼런스'가 3월 25일(토)과 26일(일) 양일간 서울 논현동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강남호텔에서 개최된다.(주최:MYPC 2017 조직위원회/주관: MyYogamembership/융복합요가치유학회/후원:(사)대한요가연맹/한국요가학회/메디요가(주))

'요가치유, 패러다임의 변화'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공식 이니셜이었던 HYPC를 MYPC(MediYoga & Pilates Conference)로 변경하였으며, 요가 치유의 과학화 및 융복합화로 진화되어가는 요가 치유 프로그램의 변화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는 ‘학술대회’와 ‘콘테스트’ 그리고 마이요가멤버십을 대상으로 하는‘마요인의 밤’을 비롯한 16개의 특별강좌 등 전문적이면서도 세분화된 다채로운 행사들을 마련하였다.

특히 첫째 날 진행되는 ‘메디요가 & 필라테스 콘테스트’에서는 체형교정, 다이어트, OX다리교정 등 3가지 분야를 가지고 과정 중심의 평가가 진행되며 각 파트에 대한 전후 결과를 비교하여 가장 효과적으로 지도를 한 지도자와 참가자 가운데 지역 예선을 통과한 10팀 중 종합 대상 1팀에게 승용차(올 뉴 모닝)를 증정하며 각 팀별 3가지 파트에 대한 대상에게는 체형 및 체성분 분석기인 바디체크와 인바디를 각각 증정한다. 이번 콘테스트‘ 작년 9월부터 시작된 ’MYPC 콘테스트‘의 본선 시작을 알리는 행사로 지역예선을 거친 참가자들이 함께 한다.

또한 같은 날 오후에는 동작 치유로 하나 됨을 모토로 하는 MYPC 2017 주관의 마이요가멤버십 회원들이 참석하는‘마요인의 밤’이 개최된다. 마이요가멤버십 회원 100명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브릿지하타(강신정), 난타공연, 티벳탄펄싱(물야)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새롭고 더 깊이 있는 16개의 특별강좌를 마련하여 3월 25일과 26일 양일간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심도 있는 강연이 선보일 예정이다.

2월 20일(월)부터 28일(화)까지는 '컨퍼런스 오픈 얼리버드 30% 할인'이 강좌별로 진행되며 특별 강좌에 대한 자세한 세부 일정과 내용 및 신청 접수에 대한 정보는 마이요가멤버십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MYPC 2017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학근 기자 yhkmadang@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