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PELTC, 초등·어린이 화상·전화영어 ‘1:1 맞춤’ 서비스 제공
상태바
PELTC, 초등·어린이 화상·전화영어 ‘1:1 맞춤’ 서비스 제공
  • 서오현 기자
  • 승인 2017.02.22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서오현 기자] 최근 어린이들의 영어회화가 중요시 되면서 초등·주니어 영어회화 학원을 찾는 학부모가 많아졌다. 원어민 선생님이 가르치는 학원을 보내지만 영어회화가 크게 변함이 없기 때문이다.

원어민 학원에 보내도 아이가 영어로 선생님과 이야기 하는 시간은 불과 몇 분 안된다. 그만큼 영어회화의 노출도가 적다는 것이다. 영어는 언어이기에 꾸준히 영어회화 환경에 노출 시켜야 한다. 그래서 저렴한 비용으로 꾸준히 영어회화 환경에 노출시킬 수 있는 방법이 화상영어 시스템이다.

향후 실용영어의 중요성이 더욱 커짐에 따라 어린이 영어학원에서 영어회화를 학습하기에는 한계가 있어 많은 학부모들은 그 대안으로 어린이 주니어 전문 화상영어 온라인학원을 찾는 실정이다.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아이들 영어회화 학습을 계획하고 있다면, 집에서 즐겁게 편하고 안전하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는 방법으로 화상영어·전화영어를 선택하는 것도 최고의 대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화상영어나 전화영어 업체를 선택할 때 아이가 얼마나 적응을 잘 할 수 있는지, 선생님이 아이와 잘 맞는지 미리 무료 체험을 해보는 것도 중요하다.

PELTC(파란논리영어교육센터) 관계자는 “선생님의 프로필만 보고는 절대 선생님의 능력을 알 수 없다”면서 “좋은 선생은 학생이 틀렸을 때 바로 교정을 해주고 학생이 스스로 문장을 만들어 말을 많이 할 수 있게 리드해 가야 한다. 그래서 최소 3일 정도 학습을 미리 체험해 보고 선택 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라고 말했다.

한편, 수준별, 영역별 철저한 맞춤 수업을 진행하는 PELTC는 영어소리 체득화를 통해 문장력과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는 체계를 확립시켜주고 있다.

또한 정해진 단순 교재만을 사용하고 문제만 푸는 화상영어 수업이 아닌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아이들이 직접 영어로 말하고 문장을 만들어 갈 수 있게 교육한다. 아울러 논픽션, 뉴스, 토론, 영작, 스토리텔링, 파닉스 등 알찬 수업을 하고 있어 많은 학부모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Skype 같은 무료 솔루션이 아닌 자체 화상교육전문 솔루션을 사용해 끊김 없이 선명한 고화질로 맞춤형 1:1 과외식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만족스러운 수업을 위해 콜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해 학부모들의 피드백을 바로 수업에 적용 할 수 있는 화상영어 업체로 PELTC가 잘 알려져 있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들이 학습하기에 좋은 곳을 만들기 위해 눈높이에 맞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갖추고, 다양한 콘텐트를 활용해 지루하지 않은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3일간 무료 체험으로 직접 경험해 보고 수업을 선택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린이 화상영어, 초등화상영어, 어린이 전화영어, 초등 전화영어, 어린이영어회화, 초등영어회화 추천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PELTC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서오현 기자 seoohyea@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