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동통한 랍스터로 주목받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상태바
오동통한 랍스터로 주목받는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 김규현 기자
  • 승인 2017.02.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규현 기자] 신사동 가로수길 데이트 코스 혹은 모임 또는 회식 장소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는 중이라면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주목해야 될 부분이 바로 ‘가성비’이다. 최근 불균형적인 시장 흐름과 더불어 소비 시장이 위축되면서 소비 불균형으로 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이 주목하는 키워드 중 하나가 ‘가성비’다.

고객 입장에서는 더 이상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음식을 추구하기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좋은 음식을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며, 실제로 젊은이들이 북적거리는 신사동 가로수길 내에서도 테이스티로드 혹은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방송 맛집이 즐비하지만 정작 많은 방문을 이끌어내고 있는 곳은 가성비가 결합된 요리 혹은 음식을 판매하는 맛집이다.

그 중에서도 가성비 좋은 가로수길 3대 맛집 중 하나라고 입소문이 나며 고객들에게 주목 받고 있는 랍스터 전문점이 바로 가로수길 아머마켓이다. ‘아머마켓’은 실제 호텔에 납품되는 고품질의 랍스터를 2만원 대에 판매하고 있어 품질적인 부분과 가격적인 부분이 결합된 착한 맛집으로 평가받고 있다.

가로수길 3대 맛집 중 한 곳으로 추천받으며 신사역 및 신사동 가로수길 점심 브런치 맛집을 찾는 고객들과 데이트 코스의 맛집 혹은 술집 모임 회식 장소를 찾는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아머마켓 관계자는 “착한 가격의 샐러드와 랍스터 롤, 가격 거품을 제외한 랍스터 요리 전문 레스토랑인 아머마켓은 좋은 반응으로 인해 가로수길 뿐만 아니라 강남 고속터미널 및 압구정 맛집을 찾는 고객들의 방문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김규현 기자 kdkim@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