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4:40 (화)
청춘열차itx로 아름다운 강, 숲의 삼림욕 힐링을 동시에 즐기는 춘천펜션 '피그멜리온이펙트' 에서의 고즈넉한 데이트를
상태바
청춘열차itx로 아름다운 강, 숲의 삼림욕 힐링을 동시에 즐기는 춘천펜션 '피그멜리온이펙트' 에서의 고즈넉한 데이트를
  • 김현주 기자
  • 승인 2017.02.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다양한 여행지 중에서 용산역과 춘천을 잇는 청춘열차itx를 이용해 방문할 수 있는 강촌과 남이섬 일대역시 서울 및 강원도 지역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사시사철 가볼만한 여행지로 추천되는 춘천은 수도권과 인접하다는 장점과 다양한 풍경을 간직한 곳으로 특히 각광받는 곳이다.

때문에 커플, 친구들, 가족단위 여행객들과 대학생들의 MT의 장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때문에 춘천 근처에는  다양한 펜션들이 자리 잡고 있지만 많은 펜션들 속 만족할만한 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다.

 그래서 더욱더 직접 펜션을 이용한 이용객들의 입소문과 객관적인 시각의 정보전달이 소비자에게 중요하게 다가온다. 춘천시 위생서비스 좋은 숙박업소에도 선정된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은 그런 면에서 춘천펜션 중에서도 이용객들의 입소문으로 더 유명해졌다.

'피그멜리온이펙트펜션'은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힐링의 시간을 갖기 원하는 고객을 위해 일상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재즈공연과 마임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주말마다 열리는 라이브 재즈 공연은 피그멜리온이펙트를 방문하는 이들을 위한 소공연으로서 아름다운 강 전망과 숲의 삼림욕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해당 펜션만의 자랑거리이다.

뿐만 아니라 자연과 일체 될 수 있는 환경과 그 아름다움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디자인과 마감소재로 독특한 인테리어를 지니고 있으며, 호수처럼 고즈넉한 호반 분위기의 북한강과 접하고 있다.

또한 자연 풍광을 끌어오는 커다란 창문으로 외부를 조망할 수 있도록 하여 이용객들의 특별한 여행의 코스와 추억 만들기를 돕고 있다

김현주 기자 hanna6069@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